엄마가 요즘 나오는 토마토라며 무슨 토마토를 싸줬는데, 이름을 까먹었다. 짭짤이 토마토? 암튼 겁나 맛있는데, 엄마가 몇 개 싸줄까, 해서 동료 세개 나 세개 여섯개 싸줘, 라고 했는데 회사 와서 토마토를 보는 순간 내 마음속에 자라나는 욕심...동료 두 개주고 나 네 개 먹었다. 그래서 지금 배가 터진다. 세 개 줄걸...욕심이 똥구멍까지 차가지고..암튼 이게 무슨 설탕 뿌려놓은 듯 맛있는 토마토다.


암튼간에 좀전에 북플에 들어갔더니 내가 '해리 홀레' 시리즈의 마니아가 되었다고 한다. 나로 말하자면, 해리 홀레 시리즈중 《스노우맨》만 읽었고, 《네메시스》와 《레오파드》는 '가지고만' 있는데, 이런 내가 마니아..라는구나. 아니야..내가 가진게 《레드 브레스트》인가???? 아 모르겠다. 난 뭘 '가지고만' 있는거징? 자, 그럼 마니아답게 해리 홀레 시리즈의 신간을 소개하자!!!!!!!!!!!!!!!!!

















《데빌스 스타》책 띠지의 후드 차림의 요네스뵈를 보니...트윗이었나, 그의 다른 차림 봤던 게 생각난다. 띠지만큼 훈남은 아니었지, 아마? 뭐, 그렇지만 생김새는 그다지 중요한 게 아니니까. 매력은 다른 곳에서 나오니까. (응?)



접힌 부분 펼치기 ▼

 

'해리 홀레 시리즈' 중 오슬로의 첫눈이나 한겨울이 아닌 '여름'으로 시작되는 유일한 소설이자, <레드브레스트> <네메시스>를 잇는 오슬로 삼부작 완결편이며 영국 판권 수출 시 첫 작품으로 소개되어 요 네스뵈 광풍의 견인차 역할을 한 작품이다. 

긴 겨울의 기억조차 잊게 하는 한여름의 오슬로. 한낮의 열기 속에서 첫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손가락이 잘린 채 아파트에서 발견된 여성 희생자. 특이한 것은 그녀의 눈꺼풀 속에서 별 모양의 붉은 다이아몬드가 발견되었다는 것. 얼마 후 또 다른 실종자가 보고되고, 그녀의 잘린 손가락만이, 역시 별 모양의 붉은 다이아몬드 반지와 함께 배달된다. '어떻게'가 아니라 '왜'가 중요한 사건. 해리는 직감적으로 긴장하는데…. 

전편에 이어 해결되지 않는 미스터리들로 괴로워하는 해리는 그러나 이번에도 볼레르와 파트너가 되어 이 희대의 연쇄살인을 해결해야 한다. 하지만 마지막 순간, 해리는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음을 깨닫는다. 핀란드 스릴러 작가협회 선정 최우수 외국소설상 수상작.

 

펼친 부분 접기 ▲





















이 내가, 오늘, '마카롱 에디션' 이란 걸 알게됐는데, 저 《두 도시 이야기》 왜이렇게 이쁘냐? 마카롱 에디션으로 검색하면 저렇게 여섯 권의 책이 뜬다. 더 나올지 어떨지 알 수 없고, 어떤 연유로 만들어지게 된건지도 모르겠지만, 여튼 이 마카롱 에디션들이 다른 책들보다 조금 더 저렴하더라. 분홍색의 두 도시 이야기가 너무 예쁜데, 나는 이미 두 도시 이야기가 있으니 저걸 굳이 살 필요가 없고, 저기 다른 책들, 이미 내가 가진 것들에 대해서도 굳이 살 필요는 없는 바, 안가진 것들 중에서 뭘 살까, 하며 차라투스트라~ 와 조르주 페렉의 책을 놓고 갈등을 하고 있었더랬다. 그런데 이 에디션의 '조르주 페렉'의 《사물들》에 대한 리뷰가 하나도 없더라. 흐음, 난 이 책 존재만 알고 어떤 책인지 잘 모르므로,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참고하자 싶어 이번엔 '조르주 페렉' 을 넣고 검색해봤다. 혹여라도 내가 소설 쪽에 있어서 신뢰하는 나의 측근님이나, d 님, 혹은 b 님의 페이퍼나 리뷰가 있다면 읽어보고 싶었기 때문에. 그런데, 오, 이건....마카롱 에디션보다 더 예쁜데???





이 표지가 더 예쁜 거다. 게다가 집에 펭귄 클래식이 책장의 한 칸 정도를 이미 차지하고 있던 터라, 사게 된다면 저 마카롱 에디션 보다도 펭귄 클래식으로 사는 게 훨씬 뽀대날 것 같은 거다. 으응? 뽀대를 위해 이 책을? 

아, 책은 정녕 읽기 위한 것이 아니라 수집을 위한 것입니까????










접힌 부분 펼치기 ▼

 

'펭귄클래식' 109권. 20세기 프랑스 문단의 천재 악동으로 꼽히는 조르주 페렉의 작품. 스물을 갓 넘은 실비와 제롬이 학생 신분을 떠나 사회에 진입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소설이다. 1960년대 프랑스 사회에 대한 사회학적 보고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당시의 사회상을 압축적으로 묘사하는 한편, 도시적 감수성을 절제된 언어로 표현한 수작으로 평가받는다.

작품은 표면상 주인공들이 갈망하는 물건들에 초점을 맞춘 것처럼 보이지만 결국 우리가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는 행복에 대한 긴 담론이다. 조르주 페렉은 스물을 갓 넘은 실비와 제롬이 학생 신분을 벗어나 사회에 진입하기까지의 과정을 통해 현대인이 시달리는 상대적 빈곤감을 날카로운 필치로 극명하게 드러내고 있다.

 

펼친 부분 접기 ▲



사물들, 이라는 제목과 '조르주 페렉'이라는 이름이, 이 책이 어려울 거라고 말해주는 것 같은데, 책 소개의 '상대적 빈곤감'이 확- 눈에 띈다. 며칠 전에 칠봉이랑 대화를 하다가 우리는 '상대적 박탈감'에 대한 얘기를 나누었던 터다. 또한 나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내 보직의 특성상, 상대적 빈곤감을 숱하게 느끼곤 하는데, 그렇다면 조르주 페렉의 책이 이런 나를 어루만져줄 것인가?



















읽자마자 슈퍼 바이백으로 다 팔아놓고는, 지금 이렇게 다섯 권 모아놓고 후회중이다. 예쁘다..좌르륵 꽂혀 있으면 얼마나 예쁠까. 그러나 무릇 책이란 읽기 위해 존재하는 것, 이라는 말로 나를 달랜다. 이번에 새로 나온 《두번째 봄》과 《인생의 양식》을 제외한 세 권을 나는 모두 읽었는데, 모두 좋았다. 섬세한 감정을 잡아내는 것이 완전 나랑 잘 맞았다고 할까. 갑자기 이러니까 다른 얘기를 잠깐 해보자면, 


얼마전에 본 영화 [버드맨], [킹스맨], [위플래쉬] 모두 재미있었고 좋았지만, 나는 최근에 본 영화들 중에서는 [와일드]가 가장 좋았다. 킹스맨은 재미있는 이야기였고, 버드맨과 위플래쉬 모두 사람의 속을 보여주는 영화이긴 하지만, 한 인간이 나 자신이 되어 자신을 돌아보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나로서는, 와일드가 가장 잘 맞았던 것 같다. 버드맨과 위플래쉬가 나와 다른 사람 혹은 나와 세상과의 관계, 세상 속에서 혹은 다른 사람들 속에서 인정받는 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와일드는 그저 나라는 인간 자체에 더 집중하는 느낌이랄까. 인간들 속에서의 나, 다른 인간과 더불어 가는 나 에 대한 이야기도 나는 좋아하지만, 내가 나에게 귀를 기울이고 집중하는 것이 내게는 참 마음에 든다. 그래서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굳이 그런 생각을 하게 된거다. 킹스맨, 버드맨, 위플래쉬 보다는 와일드, 라고. 다시 말하지만, 아무도 묻지 않았다. 하하하하하.



접힌 부분 펼치기 ▼
애거사 크리스티가 '메리 웨스트매콧'이라는 필명으로 발표한 숨은 명작 여섯 편을 모은 '애거사 크리스티 스페셜 컬렉션'의 네번째 책.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소박한 꿈을 키우며 살아가던 여자가 타인과의 관계 속에 무너지는 과정을 진솔하게 담아낸, 애거사 크리스티의 자전적 소설이다. 

또한 애거사 크리스티가 남편과의 불화 후에 일으켜 세상의 큰 주목을 받았던 실종 사건의 전말을 추측할 단서를 남겨놓은 유일한 소설이기에 더욱 흥미롭다. 소설의 주인공은 애거사의 분신과 같은 셀리아지만, 애거사는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제삼자의 화자를 내세워 자신의 삶을 외부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동시에 극적인 효과를 더했다.

한 손을 잃은 젊은 초상화가인 래러비가 삶을 정리하러 떠나온 셀리아의 이야기를 듣고 그것을 소설로 재구성하는 형식의 액자소설이다. 래러비는 그녀에게서 과거 자신이 느꼈던 절망과 체념의 기미를 알아채고 그녀를 돕기 위해 이야기를 청한다. 셀리아는 아직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던, 가장 행복하고 평화로웠던 그 시절부터 조용히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펼친 부분 접기 ▲



접힌 부분 펼치기 ▼

 

애거사 크리스티가 '메리 웨스트매콧'이라는 필명으로 출간한 장편소설 여섯 권을 모은 시리즈 '애거사 크리스티 스페셜 컬렉션'의 다섯번째 작품. 애거사가 '메리 웨스트매콧'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쓴 이 소설은 버넌 데어라는 음악가와 그를 둘러싼 주변 인물들의 삶을 통해 인간의 나약함과 아이러니한 심리를 통찰하면서 역설적으로 인간의 위대함, 예술과 사랑의 가치를 그린 작품이다. 

천부적 재능을 가진 인간의 고난과 방황, 인간 완성을 향한 한 영혼의 긴 여정을 그렸다는 점에서 대하소설의 선구적 작품으로 평가되는 로맹 롤랑의 <장 크리스토프>를 연상시키기도 한다.

영국의 오페라하우스에 얼굴 없는 작곡가, 보리스 그로엔의 [거인]이 상연된다. '인간'을 주제로 한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이 작품은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모두의 관심은 누구도 알지 못하는 보리스 그로엔을 향한다. 그는 누구인가, 그는 어떻게 이런 음악을 만들었는가, 이 음악을 탄생시킨 양분은 무엇인가? 

자신에게 주어진 재능을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음악으로 발화한 젊은 예술가 버넌 데어의 이야기, 두려운 운명을 피하려다 결국 재능 외의 모든 것을 잃어버린 채 보리스 그로엔이라는 이름에 숨어 살게 된 남자의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된다.

 

펼친 부분 접기 ▲







아니, 페이퍼 다 써서 등록까지 마쳤는데..트위터 가지 알라딘의 한 MD 님이 이 책이 나왔다며 소개해주시네?모르는 작가여서 일단 검색해보자 싶어 들어왔는데, 표지가 겁나 멋지다. 책 소개를 봐도 오, 좋구나. 영미문학계 천재라는데??









접힌 부분 펼치기 ▼

 

조지 손더스 단편집. 2013년 미국 랜덤하우스에서 초판이 출간되자마자 뉴욕타임스매거진 커버스토리를 장식하며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뉴욕타임스는 물론 피플, NPR 등 유력 언론과 문화 매체들이 일제히 '올해의 책'으로 선정하여 큰 화제를 일으켰다. 그리고 2014년에는 미국에서 스토리상(Story Prize)을, 영국에서 제1회 폴리오문학상(Folio Prize)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영미문학계 천재", "지난 20년간 미국 문단을 빛낸 작가", "현존하는 영어권 단편 작가들 중 최고", "작가 그 이상의 존재" 등 특히 작가들의 각별한 인정을 받아 '작가들의 작가(writer's writer)'로 자리매김한 조지 손더스는 1996년, 마흔을 바라보는 나이에 첫 단편집 <CivilWarLand in Bad Decline(악화일로를 걷는 내전의 땅)>으로 문단에 데뷔했다. 

발표작들 가운데 가장 냉철하면서도 유머러스하고 불편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소설 열 편을 엮은 네 번째 단편집 <12월 10일>은 각박한 자본주의 때문에 여러 가지가 조금 뒤틀려버린, 약간은 미래주의적인 미국 또는 오늘날의 미국을 배경으로 한다.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말씨가 이상하여 낯설지만, 스토리 자체는 활력이 넘치고 특유의 묘미와 위로를 선사한다. 간혹 아주 어두운 작품도 있는데 그마저도 유머러스한 요소를 가득 담고 있다. 이 작품집을 통해 조지 손더스가 궁극적으로 보여주고자 하는 것은 '우리의 삶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져야 하는 고유의 경험들로 이루어져 있다는 심오한 사실'이다.

 

펼친 부분 접기 ▲





한동안 책을 안사도 책 사고 싶다는 생각이 별로 들질 않아, 이참에 3개월간 순수구매액을 줄여두자, 라고 마음 먹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어제! 미친듯이 책이 사고 싶어지는 거다. 아...부르르...마일리지나 적립금, 중고를 팔아 생긴 예치금이 아니라면, 내 통장이나 카드에서 돈을 빼서 책을 사는 일은 2015년에 없도록 하자고 굳게 결심했는데, 아, 이렇게 책이 사고 싶으면 어째? 그래서 내 안의 책 사고 싶은 욕망을 다스리기 위해 내적갈등을 하면서 '책 사고 싶다'고 트윗을 작성했는데, 아이구머니나 깜짝이야, 현빈 처럼 생긴 t 님이 '내가 사줄까요? 라고 멘션을 보내주신 게 아닌가!!!!!!!!!!!!!!!!!꺅 >.< 겁나 로맨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사고 싶다 → 내가 사줄까?" 이런 게 바로 로맨틱이 아닌가!! 


(라고 써놓고 와인 한 박스를 선물하며 프로포즈 했다던 어느 책의 주인공이 생각나 잠깐 멈칫, 한다. 와인 한 박스 청혼은 정말 근사하고, 청혼이라면 그렇게 하는거라고 생각하지만, 며칠전에 이 생각 하다가, 와인 한 박스에 안주 하라고 초콜릿도 대박 큰 거 한 박스 같이 주면 더 좋을텐데, 라는 생각을 내가 했었지.)



암튼 그래가지고 호들갑 떨면서 네네네네네! 해가지고, 현빈(처럼 생긴분)이 보내주신 책이 내게로 오고 있지롱~ 움화화화핫. 암튼 이래가지고 신나서 미치고 팔짝 뛰겠는데, 해물찜 먹고싶다는 트윗을 보고는 절친이 '다음주에 놀러오면 해물찜 먹을까' 라고 해주는 게 아닌가! 움화화화핫. 트위터는 사랑입니까? ♡ 트위터에 소원을 써봐요, 이루어져요. 샤라라랑~♪ 그래서 나는 다음주에 경상도에 가서 광어회랑 해물찜 먹을거지롱. 깔깔깔깔깔. 술도 겁나 많이 준비해놨단다, 친구가. 깔깔깔깔깔. 내가 술을 다 마셔주고 오겠쓰~



아, 그래서 제가 지금 

'최근 3개월간 순수구매금액 : 277,110원' 

이런 상황입니다만. 후훗.




일전에 추천 받은 <Argus> 앱을 깔아두고는 매일 몇 걸음 걷나 체크하고 있다. 일자산을 다녀오는 날이면 2만 걸음이 넘고, 그거야 그렇다 치는데, 평소에는 7천~8천 걸음을 걷더라. 이게 보통의 사람들이 걷는 만큼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그런데 엊그제랑 어제는 평일, 회사에 출퇴근만 했는데도 만 걸음이 넘었다. 물론 엊그제는 잠깐 우체국을 다녀왔고 어제는...까페에 갔다왔지.



일상을 사는데, 출퇴근만 하는데...만 걸음이라니. 이건 무슨 삶이 노동같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어제 들었다. 오늘도 출근만 하고 사무실에 도착해 보니 3천 걸음이더라. 이러니 아침 배불리 먹고 와도 사무실에 도착하면 배가 고픈건 당연한 거 아닌가? 킁킁.




어제 e 양하고 점심을 먹으면서 '이상해, 나 이번달에 생리전증후군이 없어...' 라고 말했다. e 양은 그거 잘됐다며 신기하다고 했는데 나는 덧붙였다. '우울한 것도 없고 폭풍 식욕도 안찾아왔어' 라고. 그러자 e 양이 말했다.



폭풍 식욕은 온 것 같은데요? 어제 점심만 생각해봐도...



-_- 야!! 시끄럿! 흥!!!!!




아, 그리고 나 이번에 이벤트 상품인 북파우치랑 북마크였나? 안땡긴다. 움화화핫.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나로서는 그 뭣이냐, 홈즈 키홀더도 전혀 안땡겼는데, 키홀더를 쓸 데가 없어. 움화화화핫. 실용성에만 흔들리는 내 마음~ 내 마음~ 북파우치도 북마크도 나는 쓸 데가 없고, 그러므로 그 베개였나 쿠션이었나, 그런것처럼 안땡기지롱~ 뭔가 으쓱하게 되는구나. ㅋㅋ


댓글(24)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부만두 2015-04-02 1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대저토마토!

다락방 2015-04-02 10:48   좋아요 0 | URL
아 그런 어려운 이름이었나? 뭔가 쉬운 이름이었던 것 같은데요? 다른 말 없어요? 왜 자꾸 머릿속에서는 짭짤이 토마토라는 단어만 생각나죠?

다다 2015-04-02 1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짭짤이 토마토라고도 불러요. 가끔 저희 집에 토마토를 가져다 주는 정말 착한 아재가 있는데, 내가 짭짤이 정말 맛있어 이러면 짭짤이 토마토는 농사를 잘 안짓는다고 해요. 잘 자란 토마토가 맛은 없지만 상품이고 짭짤이는 토마토가 크다 말고 맺힌거라 수지도 안맞고 해서 그렇다네요.

저는 책을 읽기 위해서 사는 게 아니라, 꽂아 두고 위해 사요. 제 허영심을 책에 바치기로 했음요. 제 책꽂이를 보고 책이 참 많네요라고 하면 네, 거의 안읽은 책이에요. 읽은 책이면 꽂아 둘 까닭이 없지요 라고 대답하지요. 머쓱하고 어색한 기운은 어쩔 수가 없지만요.

마카롱 에디션 책 표지 예쁘네요. 탐나....

삶이 노동이라니? 집이란 잠자는 곳, 직장인이란 전쟁터~ 디스 이즈 시디 라이프란 말입니까? 오 마이 갓! 늘 느끼지만 다락방님은 참 대단하셔요. 나 같으면 스스로 참 대견할 거 같애. 매일 자신을 쓰담쓰담 해줄 거 같애. >.<

영화 와일드 오늘 볼게요. 떙큐! ^^


다락방 2015-04-02 12:44   좋아요 0 | URL
아 짭짤이 토마토가 맞군요. 되게 달던데 왜 짭짤이일까...그래서 짭짤이란 이름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되게 맛있더라고요. 배터지게 먹을만큼.
그리고 저희 집 책장에도 안읽은 책이 더 많은 것 같아요. ㅋ 읽는 걸 죄다 팔아버리고 있으니 안 읽은 것들만 수두룩 해요. 하아- 원래 제가 꿈꾸는 건, 다 읽은 책을 멋지게 진열해놓고 누군가 이 책 어디있어? 라고 물으면 몇번째 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뭐 이런식으로 말하는 거였는데 말이지요. 하하하하하.


다다 2015-04-02 15:10   좋아요 0 | URL
짭짤이를 대저 토마토라고 하는 이유는 부산 강서구 대저 지역에서 많이 생산하고 유명해져서 지역명을 딴 거 같구요. 짭짤이라는 말의 유래는 경상도에서 금전적인 이득이 생길 떄, ˝수입이 짭짤하네˝이런 표현 쓰거든요. 토마토 재배농가가 수입이 짭짤해서..라는 설과 부산 대저 지역이 낙동강 삼각주 주변이거든요. 바다와 강이 만나는 퇴적지형이라 토양에 염분이 있나봐요. 경상도에서 짜다를 ˝짭짤하다˝라고도 하거든요. 그래서 짠 성분이 있는 토양에서 열렸다 해서 짭짤이라는 설. (실제론 보통 토마토보다 훠얼씬 달지요.) 많이 드시와요. 지방분해를 도와주는 비타민 B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하핫.

다락방 2015-04-02 16:37   좋아요 0 | URL
지방 분해, 비타민 B, 다이어트..오케. 성공적!! ㅎㅎㅎㅎㅎ

이름 2015-04-02 11: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물들> 좋아용,

다락방 2015-04-02 12:41   좋아요 0 | URL
오, 그렇습니까? 오케이, 접수!

비로그인 2015-04-02 1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최근에 크리스티의 5권을 보관함에 줄세워뒀었어요ㅎㅎ다음 목표~
제 3개월 순수구매금액은 593750.....orz

다락방 2015-04-02 12:32   좋아요 0 | URL
저도 그렇게 됐다가 저만큼 줄여놓은 거에요, 아른님. 우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 목표는 10만원 안쪽으로 줄이는 겁니다. 될지는 모르지만요. -0-

2015-04-02 14: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다락방 2015-04-02 12:59   좋아요 0 | URL
기프티북 감사 인사도 보냈는데요, 블랑카님? ㅎㅎ 제게로 오고 있습니다. 아마도 오늘이나 내일쯤 오지 않을까 싶어요. 헤헷. 고맙습니다! :)

라고 쓰고난 뒤,
지금 받았어요, 블랑카님. 꺅 >.<
실제로 보니 표지 더 예쁘네요!!! 잘 읽을게요! 히히히히히

에이바 2015-04-02 14: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카롱 에디션은 번역은 같고 표지만 갈음해서요... 전 자기만의 방 펭귄서 새로 나온 거 가지고 있는데 가볍고 이뻐요. 진짜 페이퍼백 느낌인데 약간 부실한 느낌은 있어요. 사물들은 페렉 전공자 번역이라서 좋아요!!

다락방 2015-04-02 14:45   좋아요 0 | URL
오, 사물들이 그렇단 말입니까? 페이퍼 쓰길 잘했네요. 사물들 좋다는 댓글들 달리는 거 보니 저도 한 번 읽어봐야겠단 생각이 들고 말이지요. 헤헷. 자기만의 방도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고맙습니다, 에이바님! 후훗

레와 2015-04-02 16: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진책을 다 읽겠다는 생각은 진즉에 접었고, 대신 더 늘리지는 말아야지, 이사갈때 힘들다. 라고 생각하며 책을 안사는 요즘인데, 왜 링크를 걸어서 보여주냐고요, 나쁜여자야!!!!!


다락방 2015-04-02 16:37   좋아요 0 | URL
나는 나쁜 여자다. 나쁘지만 매력적인 여자다. 으르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긋느긋 2015-04-02 18: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오 파우치는 별로 매력 없는 상품이었군요 남자인 전 왜 혹하고 있는걸까요? ㅎㅎㅎ 현빈 닮은 분이 보내주는 책선물이라니 남자도 설렌다구요 ㅎㅎㅎ오늘 다락방님에게 배운 것- 구매액을 줄이려면 트위터를 하자 으응? ㅎㅎ

다락방 2015-04-03 10:24   좋아요 0 | URL
파우치에 끌리는 분들 되게 많더라고요. 그렇지만 전 안끌림. 그리고 제가 끌리지 않는다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이런 느낌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근데 현빈한테 책 선물 오늘 받아서 도착했는데...이제 이걸 가졌으니...다른 걸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아- 욕심...

nomadology 2015-04-02 18: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북마크가 땡기는데요. (키트 점검중)

다락방 2015-04-03 10:26   좋아요 0 | URL
전 책읽을 때 책갈피를 안쓰거든요. 그래서 안땡김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장바구니는 다 정리 하셨습니까? 최종선택된 목록이 궁금합니다!!

yamoo 2015-04-03 10: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3월 20일날 쓴 페이퍼가 있어요. 집에 계속 굴러 다니던 책 하나가 페렉의 <사묻들>이었습니다. 발에 치이길래 뭔 책인지 읽어줘봤지요. 세계사에서 나온 프랑스 소설선 한 권이었습니다. 읽고 나서 미친사람처럼 페렉의 책을 찾았어요. 그리고 3일만에 5권의 페렉의 책들을 갖추게 됐습니다~ㅎ 2권을 읽었는데, 완전 좋더라구요~

한트케를 좋아하신다면 페렉을 아주 좋아하실 거라 생각됩니다만...페렉은 항상 실험성 짙은 소설만을 냈기에 읽기에 힘들수도 있습니다. 저는 정말 좋아서 이 사람 책의 결정판이라고 하는 <인생사용법>을 구해서 보고 있거든요~
어떠실지는 선뜻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다락방님의 소설 취향하고는 좀 거리가 있는 작품인지라...<사물들>을 읽고 괜찮다고 생각이 드시면 <W 유년의 기억>으로 읽어가시면 될듯합니다.

이 사람은 일반적인 소설을 쓰는 사람이 아니거든요~ 읽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껏 다락방님이 재밌게 읽으셨던 소설과는 확실히 다른 점이 있다는 것만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사물들>은 워낙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획득한 작품이니 재밌게 읽으실수도 있을 듯합니다~

어쨌든, 다락방님의 감상이 궁금하긴 합니다. 꼭 리뷰 올려주세요~^^

다락방 2015-04-03 10:32   좋아요 0 | URL
저 야무님의 그 페이퍼 읽었어요!! 그때는 챈들러만 눈에 들어왔거든요. 아마도 읽었거나 아는 것만 눈에 쏙 들어온 것 같아요. 지금 이 댓글 읽고 다시 가서 봤더니 페렉에 대한 글도 있네요. 하아. 그렇지만 야무님은 뭐랄까, 어려운(?) 소설도 잘 읽으시는 것 같아서 저는 좀 망설이게 돼요. 사물들은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도전해볼까 싶긴 하지만, 제가..잘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저도 제 취향에 사물들이 맞을지 잘 모르겠어요. 저는 말씀하신 것처럼 `실험성 짙은`소설을 좀 어려워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요. 아무튼 사물들은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뷰는...하하하하하. 읽고나면 아마도 뭔가 쓰고 싶어지겠죠? 제게도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읽혔으면 좋겠어요. ㅠㅠ

moonnight 2015-04-06 15: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파우치는 안 끌리는데 책갈피가 끌리네요. 책갈피 잘 쓰지도 않는 주제에 -_-;;;; 홈즈키홀더도 물론 받았지요. 셜로키언 친구에게 홈즈는 선물하고 오버룩호텔 키홀더는 제 가방에 달아놨어요. ㅎㅎ
와일드는 책이 별로 안 좋아서(나만의 느낌인 듯;) 영화는 아예 안 봤는데 괜찮아요? 봐줘야겠네요. ^^

다락방 2015-04-06 15:34   좋아요 0 | URL
네 책갈피에 끌리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전 말씀하신대로 책갈피를 잘 안쓰기 때문에, 설령 책갈피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거기엔 그냥 껌종이를 써도 되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 상품에 있어서는 흔들리지 않을 수 있어요. 뭐 이벤트 상품과 상관없이 장바구니에 넣어둔 책은 한아름이지만 말입니다. ㅠㅠ

저는 영화가 좋았어서 이걸 좀 더 깊이 보고 싶은 마음에 책을 사둔 거였거든요. 그런데 아직 안읽고 있네요. 자꾸 뒤로 밀리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