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에 끝내는 기초영어 미드천사: 왕초보 패턴 - Top10 미드추천, 1004문장으로 기초 영어공부 혼자하기! 기초영어 미드천사 시리즈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영어회화독학 기초부터 차근차근 미드를 활용하자!


미드를 자막없이 열심히만 보면 귀가 트인다는 말에 무턱대고 몇번 봐보긴 했는데,
역시나 한방에 귀가 트일리는 없었습니다. 미드가 좋다는데 나는 왜 안되는 것인가!
왜 하나도 안들리는 것인가! 답답하기만한데요.
역시 무턱대고 하는 게 아니었어요. 안되는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기초 실력 없이는 아무리 미국드라마를 많이 봐도 실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그 원인과 해결책은..."
이 책의 목표는 그 해결책을 미드를 통해 말하기로 익히는 것입니다.
이 책을 모두 익혔어도 자막없이 미드를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미드를 보면 볼수록 실력이 늘게 됩니다."


지금까지 집에서 독학으로 영어회화독학에 힘을 써봤는데 도통 효과가 없다싶다면 이 책을 한번 읽고
자신의 상태를 한번 진단해보고 해결책을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책을 보다보면 영어초보자들을 위한 책이라는 것이 팍! 느껴지는데요.
일반적인 영어책들은 초반부터 과하게 어렵습니다. 한페이지가 넘어가면 부담스럽게 다가와서 대부분이 한단원정도만 보고
나머지는 버거워서 깨끗하게 남기고 책꽂이에 장식하게 되는데요.
과하지않아서 끝까지 볼 수 있다는 점이 초보에게 딱맞는 영어회화독학 책입니다.


일생회화 89%를 해결하는 1004단어가 살아있는 1004문장.
이 책의 제목이 8시간에 끝내는 기초영어 미드천사라는 이유가 여기에 있네요!
Top10 미드로 흥미로운 읽을거리가 있기에 영어공부만 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지루하지가 않았어요.
모두 유한 미드라서 한번쯤 봤을 드라마기에 더 쉽게 쉽게 읽어갈 수 있는 내용입니다.
배워야할 문장들에 나오는 단어가 어느 정도 영어를 접했다면 쉽게 알 수 있기에 8시간에 끝난다는 말에 끄덕이게 되네요.


어느 정도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문법이 필요하다 말합니다.
이 책은 아주 단순한 문장을 통해 자연스럽게 일상에서 쓰이는 영어문장의 문법을 익히게 됩니다.
눈으로 쓱쓱 읽어가는 것만으로도 정리가 되네요.
북적이는 출퇴근 시간, 학교가는 시간, 쉬는 시간, 짬나는 시간에  간단하게 읽어가기도 수월한 구성입니다.


미드는 무조건 많이 보는 것보다 적은 편수를 반복해서 보는 것이 좋다고 해요.
반복해서 보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요.
미드천사에 나온 미드 영어 공부법을 따라하다보면 조금씩 답이 보일 것 같습니다.


QR코드를 통해서 강의도 들을 수 있어요.
이제 쭉쭉 강의가 올라오겠죠? 환갑이 넘으신 저자의 어머니가 영어를 잘하게 되는 걸 볼 수 있다는데!
정말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저도! 가능할지도 모르니까 말이죠.
미드천사의 문장은 어렵지 않습니다.
눈으로 읽어가며 문장을 떠올려보고 자연스럽게 영어문장에 쓰이는 문법패턴을 익힐 수 있었어요.
한글로된 문장을 보고 영어문장을 만들어보고 다시 정답을 보면서 확인하고 반복해보는 과정을 따라가다보면
금방 책의 절반은 읽어가게 됩니다.
잠시의 짬을 내서 몇번 반복할 수 있는게 가능한 미드천사였습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미드를 활용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