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좋은 어린이책 <안녕, 나는 해외여행을 떠나>의 전문가 추천사입니다.

 

글 : 이주은(여행 좀 다녀본 엄마)


워낙 여행을 좋아하는 가족이라 <안녕, 나는 제주도야>, <안녕, 나는 경주야>를 아이와 재밌게 읽고 신간 <안녕, 나는 해외여행을 떠나>를 접하게 되었다. 상상력놀이터의 안녕 시리즈는 아이의 눈높이에서 여행을 바라보고 설명해준다는 게 장점인데 이번에도 역시, 해외여행 준비과정부터 여행지 도착까지 과정을 자세히 그리고 쉽게 써놓은 것 같다.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아이에게 이 책은 누구보다 든든한 선생님이다. 앞으로도 상상력놀이터에서 나올 시리즈들이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7월 이달의 좋은 어린이책 이벤트 보러 가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