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주니어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그림책> 시리즈 중 안데르센 수상작 10권을 모았습니다.

 

 

 

 

 

 

시공주니어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시리즈:

http://www.aladin.co.kr/shop/common/wseriesitem.aspx?SRID=13738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 소개:

아동문학의 노벨상이라고 할 수 있는 안데르센 상은 덴마크가 낳은 위대한 아동문학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을 기념하기 위해 1956년에 제정한 국제적인 상입니다. 국제아동도서협의회(IBBY)의 심사위원회에서 2년에 한 번씩 전 세계 아동문학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아동문학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를 각각 한 명씩 뽑아, 덴마크 여왕이 수여합니다. 후보자는 전 세계의 작가를 대상으로 하며, 그림책, 동화책, 만화책 등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작품이라면 분야에 상관없이 주어집니다. 처음에는 글 작가에게만 수여되다가 1966년부터는 일러스트레이션 부문이 생겨서 그림 작가에게도 수여되고 있습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은 한 작품으로만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작가의 모든 작품을 대상으로 하기에 후보가 되는 것조차 매우 까다로우며, 지금까지 한 번 이상 뽑힌 작가가 없습니다. 그만큼 이 상을 받는 것은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최고의 영광이자 명예로운 일이며, 자신의 작품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므로 작가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책 소개 중에서)

 

 

 

세트 도서 낱권 보기 :

 

 

 


 
 

 

 

 

 

 

 

 

 

 

 

 

 

 

 

 

 

 

 

 

 

 

 

 

 

 

 

 

 

 

 

 

 

 

 

 

 

 

 

 

 

 

 

 


 

 

 

 

EVENT 

<네버랜드 안데르센 수상작 10권 세트>  53% 할인 36,200원  


 

  정가 78,000원 

  - 35% 할인 50,700원

  -  국내도서 5만원 이상 구매시 2,500원 할인 쿠폰 (상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도토리 특별 할인 쿠폰 12,000원

 =  36,200원

  도토리 특별 쿠폰 다운로드

 

 
기간: 2월 10일 17시 ~ 2월 24일  (선착순 100명 한정, 사용기준)

 

 

구매하러 가기 go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