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 방법 : 댓글로 강연과 신청인원, 신청이유를 달아주세요.예시) [1명] 저자에 대한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


<for my dear 이동욱 화보집> 출간 기념 사인회


※ 신청 방법 : 댓글로 강연과 신청인원, 신청이유를 달아주세요.
예시) [1명] 저자에 대한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댓글(208)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양서인 2017-12-19 22:19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에서 온 유학생입니다! 3년간의 유학생활 다음달에 마치고 귀국할 거예요ㅠㅠ 오빠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한국에 왔어요. 한국에 유학동안 많은 힘든 일이도 있었고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어요.. 그런 때에 항상 오빠를 생각나면 다시 에너지 충전이 될 수 있거든요~~중국에 들어가면 오빠를 만나고 싶으면 훨씬 어려워져요ㅠㅠ 아무튼 어디나에 있어도 항상 오빠에게 응원을 할게용!! 중국에 들어가기전에 오빠를 만나고 인사를 하고 싶어요 ㅠㅠ팬사인회 참가할 기획응 주실수 있으면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이주영 2017-12-19 23:00   좋아요 0 | URL
[1명]
동욱님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평소에는 보지 못해도 뉴스나 기사로 팬미팅의 현장을 조금 접하면서 즐거워하고, 읽히지 못해도 매번 사연을 쓰면서 나름대로 위로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동욱님 화보집이 나온다길래 정말 심장 떨리게 기다리면서 많이 기대했습니다. 보지 못하더라도 늘 멋진 연기 해주고, 온디에어 진행도 열심히 해주는 모습에 고마워하겠지만 그래도 꼭 보고 싶어요!!!!!!~ㅜㅜㅠㅠ 늘 응원하는 동욱님 꼭 뵙고 싶습니당!~!~!!

강지연 2017-12-19 23:04   좋아요 0 | URL
1명]안녕하세요..... 이렇게 댓글을 남길 줄은 몰랐는데, 제가 이동욱씨를 정말 정말 좋아해서요...외국인으로서 한국에 와서 처음으로 이렇게 좋아하는 연예인이 바로 오빠예요~....정말 .. 사인이라도 한 번 받고 싶어요.....서울 팬미팅 간후에 별서 9개월 지냈어요 ㅠㅠ 동욱오빠 넘 넘 보고 싶어요 ㅠㅠ..

윤슬♥ 2017-12-19 23:28   좋아요 0 | URL
[1명] 안녕하세요!! 일단 데뷔 18주년 만에 처음으로 화보집 나온것 너무 축하드립니다!! 화보집 구성보니ㅜㅜ 벌써부터 너무 떨리고 대혜자라고 생각합니다.. 얼른 화보집 받아서 보고싶어요~ 사실 동욱님을 처음 알게 된건 우연히 tv에서 ‘회전목마‘라는 드라마를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그때는 그냥 단순히 저 사람 누구지, 연기 잘한다 조금씩 호기심을 갖고 지켜보는 단계였다면 ‘도깨비‘ 라는 드라마를 통해 완전 팬이 되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슴 같은 눈망울로 가슴 아프게ㅜㅜ 눈물 뚝뚝 흘리시는 연기를 하시는데 제가 다 마음이 아프고 슬펐습니다ㅜㅜ 1인 3역(?) 정말 각자 캐릭터에 맞게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시는데 거기에서 저는 치이고 말았어요ㅠㅠ 아직까지도 개인적으로 저승이,왕여,이혁 캐릭터 너무 좋아해요ㅜㅜ 늘 tv에서만 또는 뉴스로만 오빠 소식을 접하고 알아서 매우 슬펐는데 ㅜㅜ 이렇게 팬싸인회를 하신다니ㅜㅜ 한번도 팬싸인회를 가본적이 없는데 이번 계기를 통해 꼭 눈 앞에서 오빠를 실제로 영접해보고싶어요ㅜㅜㅜㅜ너무 보고싶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박진서 2017-12-19 23:34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저는 한 중학생 팬입니다. 모든 학생들이 그렇듯 저 또한 학업스트레스를 받으며 살고있는 가운데 팬싸인회 소식은 제 삶에 한줄기 빛이 비추어지는듯 했습니다. 덕질에 각박하신 부모님께선 팬미팅을 못가게 하는 것은 물론 연예인과 관련된 물건들은 사지 못하게 하세요. 화보집도 몰래 사야했습니다. 지난 3월 팬미팅 당시 저는 티켓을 용케 구했지만 멍청하게도 배송지를 집으로 하는바람에 부모님께 들켜버렸습니다. 티켓을 본 엄마는 제 앞에서 티켓을 찢어버렸습니다. 너무 억울해 울면서 저는 다시는 그런 실수를 안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당연하게도 저는 8월 공방도 떨어졌습니다. 과연 살아있는 동안에 실물을 한 번이라도 볼 수 있는건지, 눈부신 용안을 눈앞에서 볼수 있다면 죽어도 여한이 없을 것 같아요. 더군다나 이번 팬싸인회 날에는 부모님께서 외가댁에 가셔서 제게 커다란 기회입니다. 흔하지 않은 일이고, 하늘이 주신 기회여서 팬싸인회에 더 집착이 생깁니다. 이런 천금같은 기회를 날리고 싶지않아요 제발😭꼭 가고싶습니다. 배우 이동욱을 처음본건 풍선껌 속 박리환이었어요. 남색 정장에 노랑 티를 입은 오빠를 우연히 보게되는 순간 심장이 쿵 내려앉는 듯했고, 와..저 사람 뭐지?이런 생각만 들었습니다. 연예인을 좋아해본적 없는 저에게 너무 생소한 느낌여서 혼란스러웠습니다. 입덕부정기의 시간이 지나 오빠가 출연하는 작품을 보며 행복함을 느끼는 이런 제 자신을 인지하고 나니까 이동욱이란 배우를 향한 마음이 분명해졌어요. 그때 저는 깨달았습니다. 이 배우를 마음껏 좋아하고 볼수 있다면, 무료하던 제 삶의 낙이 될거라는 사실을요. 저에게 오빠는 완벽한 사람입니다. 게임을 잘못하는 것까지도 완벽하게 느껴져요. 얼굴은 물론 진정성있는 연기까지 모두. 매달12일마다 조곤조곤 들려주시는 그목소리가 너무 좋았습니다. 12일이면 너무 설레였고 삶에 큰힘이 되었어요. 이런 오빠를 꼭 직접 보고 싶습니다. 긴글을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동욱 오빠, 정말 사랑합니다❤

skycolor 2017-12-19 23:57   좋아요 0 | URL
이배우님! 화보집 발간을 축하드려요ㅎㅎㅎ풍선껌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배우님에게 빠진지 얼마 되지 않아 도깨비도 찍으시고, 심지어 한국 팬미팅까지 해주시더니 이제는 싸인회까지!!!정말 너무 좋네요ㅎㅎㅎ 팬미팅때 배우님 보는 거 뿐 아니라 친필싸인부터 맛있는 저녁식사까지 너무 과분한 선물들을 많이 받아서 저에게는 그 하나하나가 살아가는 원동력을 주었어요. 특히 배우님을 볼 수 있었던게 정말 좋았어요.ㅎㅎ 저 수능날에는 배우님이 싸인해주신거 붙잡고 기도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힘든 고3생활을 하는데 배우님이 정말 큰 힘이 되어주셨어요. 너무 힘들고 지칠때 힐링용으로 배우님 사진을 보면 막 힘이난달까ㅎㅎ 요즘 알바할때도 힘들때마다 배우님 사진, 밀린 브이앱(수험생기간동안 못본 것), 필모 많이 봐요ㅎㅎㅎ아무튼 이야기가 너무 길어졌는데 이번 팬 싸인회에서 어서 만났으면 좋겠어요ㅎㅎㅎ배우님이 팬미팅에서 1년 열심히 공부하고 내년에 다시만나자고 하셨잖아요! 꼭 그 약속 지켜주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사랑해요ㅎ

joam109 2017-12-20 05:11   좋아요 0 | URL
[1명] 10년넘게 오빠를 좋아한 팬입니다! 첫 화보집 너무너무 기대되요! 하지만 저는 덕계못이라 오빠를 만날 기회를 번번히 놓치는것 같아요 ㅠㅠㅠㅠ 매일매일 아침마다 오빠 사진으로 하루를 시작하지만 직접 또 만난다면 2017년도를 행복하게 마무리 할수 있을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팬싸인회 너무 가고 싶어요 ㅠㅠ 왜 저는 신청을 이제야 발견 한걸까요 화보집 출간하자마 샀는데 ㅠㅠㅠ 으엉 오빠 만나고 싶어요 ㅠㅠㅠㅠ

콩콩 2017-12-20 10:19   좋아요 0 | URL
[1명] 드디어 오늘 발표네요...두근두근 온디에어도 끝났는데 이거라도...ㅠㅠㅠㅠ 얼른 연락주세요 현기증납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