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 인원] 신청 이유 또는 궁금한 점을 달아주세요.예시) [1명] 이노베이션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 [2명] 강연을 듣고 ..." />

<크리에이티브 R> 서승교 저자 강연회

※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 인원] 신청 이유 또는 궁금한 점을 달아주세요.
예시) [1명] 이노베이션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 [2명] 강연을 듣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댓글(15)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김창호 2017-06-01 01:18   좋아요 1 | URL
작가님의 생생한 실무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Woon Sang Yeoh 2017-06-01 01:40   좋아요 0 | URL
[1명] 저는 국제회의 컨퍼런스 이벤트 등 소위 MICE라고 하는 산업에 종사하는 기획자 입니다. 매번 행사제안서를 쓸때마다, 직원들과 아이디어 회의 할때마다, 클라이언트와 회의 할때마다 창의려과 아이디어가 모잘라 크리에이티브한 행사 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욱더 크리에이티브한 기획을 할 수 있을런지 작가님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제 이메일은 zeushenry21@naver.com 입니다.

splender80 2017-06-01 08:56   좋아요 0 | URL
[1명]작가님이 오랜시간 관찰하신 솔직하고 심플한 핵심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꽤 많은 부분을 공감하며 읽은 독자로써 책에서 못다하신 이야기도 듣고싶어서 신청합니다~!!

정선희 2017-06-01 16:55   좋아요 1 | URL
[3명] 업무하면서 늘 고민스럽고 어려웠던 고객중심의 디자인마케팅에 대해 많이 공감하면서 읽었고, 좋은 가이드가 되는것같아요. 책속의 이야기 외에 현장에서 느끼는 생생한 경험담을 더 듣고싶어서 신청합니다.비슷한 경험과 고민을 하는 친구들이랑 함께 듣고싶어요.

이헌화 2017-06-01 15:58   좋아요 0 | URL
작가님의 다양한 실무경험과 창의력을 기르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민웅 2017-06-01 16:52   좋아요 0 | URL
[2명] 다양한 경험을 가지신 좋은분의 강의 듣고 싶습니다. 좀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계기인거 같습니다.

한백영 2017-06-01 17:57   좋아요 0 | URL
제 고민이 작가님과의 만남을 통해 해결될 것 같습니다. ^^

anna 2017-06-04 17:26   좋아요 0 | URL
[2명] 서비스기획입니다. 늘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야한다는 목적으로 기획을 하고 있지만 논리적인 사고에 갇혀 미리 포기하게 되는(?) 기획들이 있습니다. 작가님의 경험이야기를 통해 그 중간에 대한 답을 찾아보고 싶습니다

coAlls 2017-06-07 10:34   좋아요 0 | URL
[1명] 고객참여 이노베이션에 대해 작가님의 생각을 더 배우고 싶습니다. 스타트업에서 사업을 기획하면서 정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안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건검공 2017-06-09 09:55   좋아요 0 | URL
비지니스에서, 자기 주체적인 혁신이 가능한 직원들 또는 임원들이, 고객의 입장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수용 및 반영해 나갈 수 있을 것인지, 약간은 상충될 것 같은 컨셉인데 어떻게 풀어 놓으셨는지 작가의 의도를 직접 잘 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음...현실적으로 창의적이고 주체적이고 뛰어나게 육성하면 대부분은 자기가 잘나서 그렇게 된걸로 알고 연봉협상이 맘에 안드는 어느 해가 되면 다들 경쟁사로 나가버리던데요, 이런 딜레마는 작가님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강연회에 꼭 가보고 싶습니다~

처로 2017-06-09 16:06   좋아요 3 | URL
[3명] 고객 중심 디자인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팀을 만들고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 디자인을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고객 인터뷰를 통해 얻은 정보에서 어떻게 인사이트를 얻는지도 궁금합니다.

양용훈 2017-06-10 13:40   좋아요 0 | URL
[2명] 교육기획에 본 내용을 적용하고자 합니다.

Bernard 2017-06-13 09:04   좋아요 0 | URL
[1명] 작가님의 강의를 통해 고객 관점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업무 프로세스 개발에 영감을 얻고 싶습니다. 그동안 고객만족의 중요성은 끊임없이 얘기되어 왔는데 지금의 시대에 이것이 왜 더 중요하게 부각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까만눈동자 2017-06-14 11:48   좋아요 0 | URL
1명 신청합니다. 서승교 작가님을 직접 만나뵙고 말씀하고자 하시는
‘크리에이티브‘와 ‘이노베이션‘에 대해서 공유받고 싶습니다. :)

2017-06-20 02:1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