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벚꽃

 

 만개해서 꽃나들이하기 좋은 날!
국립중앙박물관으로 가는 길 내내 설레었습니다.

꼭 한번은 만나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러 가는 길이니깐요!

가는길에 남산을 보니 꽃길이 쫘악 펼쳐지는데도 꽃길보다 김제동 만난다는 설레임이 더 클줄이야! ㅋㅋ

 

 

 

그런데다 국립중앙박물관이 완연한 봄!

서둘러 간 덕분에 박물관 야외 공원을 신랑이랑 오붓하게 둘이 산책하니 더 좋았구요,
날이 좋고 만나는 사람이 좋으니 모두모두 좋은 그런날이었습니다.


 


김제동 북콘서트 보러오신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부지런히 갔는데도 2층 자리!
좀 멀게 느껴지기는 했지만 2층에도 종종 시선을 주시니
그저 감개무량!ㅋㅋ

 

 

요런 포토존 넘 귀여웠어요,

 

 

 

요런 판넬도 넘 이쁘구요,

 

 


등장하자마자 박수와 함성 소리에 무대 한가운데에서 무릎을 착!
평소 습관이 바닥에 꿇어 앉는건지..ㅋ
아무튼 잘생겼다는 소리가 안나오니 ‘너도 좋고 나도 좋고‘라는 지론을 펼치며
모두가 주문에 걸린듯 ‘잘생겼다 좋다‘를 외치게 만드는 능력자!

사회자고 식순이고 뭐고 다 필요없이 그저 마이크 하나만 쥐어 주니 두시간이 모자라네요,
웃고 웃고 웃다 보니 어느새 헤어질 시간!
누가 그러셨던가요, 김제동 토크쇼 가면 정치얘기밖에 안한다고 ...
정말 시작부터 끝까지... 그것도 능력!
그런데 우리 사는게 다 정치잖아요!ㅋㅋ

 


강연이 끝날무쳡 무대에서 폼만 잡고 있던 피아노에게 미안하다고 연주와 노래까지!
종종 듣는 노래지만 직접 넓은 강연장에서 들으니 진짜 좋았어요!
노래도 잘하는 김제동 진짜 잘생겼다! 해주고 싶은ㅋㅋ

 


나간김에 그 즐거운 기분으로 남산타워와 서울야경까지 구경하고 밤벚꽃에 취했던 어제!
너도 좋고 나도 좋고 모든게 좋은 그럴때 있으시죠?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