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 방법 : 댓글로 강연과 신청인원, 신청이유를 달아주세요. 예시) [2명] 도서에 대한 강연을 듣고 싶습니다." />

<비평의 조건> 출간기념 집담회


※ 신청 방법 : 댓글로 강연과 신청인원, 신청이유를 달아주세요.

   예시) [2명] 도서에 대한 강연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카이트 2019-11-16 22:22   좋아요 1 | URL
안녕하세요 저는 책을 좋아하는 문학청년입니다 ㅎㅎ 집에서 쉬는 일이 잦다 보니 밖에 나가 사람들을 다양하게 만나보고 싶은데, 이런 행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평소 비평에 관심이 많고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읽는 편입니다. 현직 비평가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이 많습니다. 비평, 평론 하면 다수 대중에게 어렵다는 인식이 있는데, 이러한 인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궁금하고요. 제가 아는 비평가가 한 분도 없지만 이때까지 들어보지 못한 새로운 강연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다중지성의 정원이라는 곳도 궁금하네요. 신청 받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