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지원서 접수 기간 : 2017 11 13 ~ 2017 11 19

 

2. 채용 요강

 

채용분야

인원

주요업무

자격요건

고객팀

고객상담

0

순수 인바운드

√ 11 고객상담

택배 및 주문 조회

ㅇ 회사 편들지 않고, 고객 편드는 사람

ㅇ 다른 이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뿌듯하게 여기는 사람

ㅇ 회사의 잘못된 정책을 부끄러워하고 해결을 촉구하는 사람

ㅇ 아름다운 목소리보다 정확한 안내가 친절의 핵심이라고 여기는 사람

ㅇ 카드결제부터 중고거래까지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나갈 마음이 준비된 사람

ㅇ 욕설, 모욕 통화는 즉시 전화를 끊고 팀장에게 신고하는, 경우가 바른 사람

 

 

3. 근로조건

1) 고용형태

고객팀 : 정규직

2) 근무시간

고객팀

- ~ 9~18

3) 근무지

 고객팀 :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

 

4. 채용절차

1) 1 - 서류전형(전형통과자 발표 : 11 20 합격자 개별통지)

2) 2 - 실무자 면접(11 22)

3) 3 - 경영진 면접(11 22)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있습니다.

4)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전화번호.이메일.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6. 제출처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팀] 구분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