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 배송상황실입니다. 3월2일부터 택배서비스 일부가 변경됩니다.

1. 하루배송 택배사를 CJ대한통운으로 변경합니다. 
   서비스 현황에 대한 샘플조사와 지역별 배송조직과 터미널 규모를 조사해 보고 좀더 낫다고 판단하여 변경하였습니다. 그동안 배송지연이 자주 있었던 지역의 조직 상태를 점검해 보았는데, 예전보다는 확실히 더 양호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전히 완전무결을 자부할 수 없어 송구스럽지만, 좀더 나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 서울(오후 3시)과 일부 도시의 당일배송 주문가능시간을 아래와 같이 확대하였습니다.
   기존 당일배송 전담조직이 일부 수행하던 하루배송업무를 완전히 없애고 당일배송업무에만 집중하도록 하였습니다. 이에따라 당일배송 가능시간이 확대되었습니다.
   (1) 서울시 당일배송 : 기존 14시 이전에서 15시 이전 까지 주문가능 시간 연장(단, 회사 외 주소 지정)
   (2) 지방권 당일배송 : 기존 10시 이전에서 12시 이전 까지 주문가능 시간 연장
         * 대상 지역 :  광주/대구/대전/청주 및 부산(단, 광주는 11시 이전까지 가능)
   (3) 지방권 당일배송 서비스 신규 론칭 : 아산시/청주시(12시 이전 까지 주문 가능)

3. "부재중 택배 알림" 서비스를 강화하겠습니다.
   고객이 부재중이거나 전화연락이 안될 경우 택배기사가 지정하지 않은 임의 장소에 배송박스를 놓거나 고객님께 별도 안내를 진행하지 않아 겪어왔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상세한 방법과 계획은 웹페이지의 주문과정에서 별도의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안내하겠습니다. 

그간의 택배 불편사항을 조금이나마 더 개선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