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 팔기하고 정산받으신 전자책적립금 안내입니다.  


알라딘에 팔기 하고 받으시는 전자책 적립금은 일반 몰별적립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 알라딘 통장 > 적립금 > 몰별 적립금'에서 전자책 적립금 적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알라딘에 팔기 정산 전자책 적립금 

알라딘에 팔기의 정산으로 받은 전자책 적립금은 알라딘의 부가결제수단 중의 하나이며,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몰별 적립금은 현금성이 없습니다. 몰별 적립금으로 구매한 금액은 각종 상품의 마일리지 적립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2. 전자책 적립금 사용 방법

  주문과정 중 "결제정보" 입력하는 페이지를 보시면 '이번 결제에 ‘나의 통장' 잔액 사용하기' 코너가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과 같이 고객님의 통장현황이 보입니다. 전자책 적립금을 사용하시려면 '몰별 적립금 사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 통장에 있는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경우 쿠폰 적용 후 몰별 적립금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몰별 적립금 사용' 버튼을 누르면 새 창으로 고객님의 '몰별 적립금 조회및 사용하기' 페이지가 열립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전자책 적립금들을 선택한 후, '선택한 몰별 적립금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자책 적립금의 적용여부는 결제내역에서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유의사항

- 주문을 취소하시면, 전자책 적립금 사용도 취소되어 남은 유효기간 내에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책 적립금은 전자책을 구매하실 때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책 적립금에는 사용 유효 기간(사용제한 일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알라딘에 팔기 후에 받은 전자책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6개월입니다. 


-  알라딘에 팔기 정산받은 전자책적립금은 나누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액면가 일부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 보유하고 있는 전자책 적립금이 10,000원이라고 가정할 때, 이번 상품이 7,000원 이면 잔액 3,000원은 다음 주문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은 알라딘에 팔기하고 정산받은 전자책 적립금에만 적용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