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25일 새벽부터 간헐적으로 악성코드가 배포되는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공격 즉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격으로 저희 알라딘의 DB서버 등은 아무런 해를 입지 않았으며, 피해 내용은 악성코드가 다운로드되도록 설정이 된 것입니다. 25일 새벽 이후 알라딘 사이트를 방문하신 고객님 중 악성코드 예방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으시거나 윈도나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이 낮게 되어있는 경우에, 악성 소프트웨어를 설치할지 묻는 것에 응하여 설치를 하신 고객님의 PC에는 악성코드가 설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악성코드 설치가 의심스러우신 경우에는 아래의 무료 예방/치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악성코드 무료 예방/치료 소프트웨어  

아울러 TTB2를 통해 확산될 수도 있다는 판단 하에 TTB2 광고를 모두 중단 처리하였습니다. TTB2 광고를 실으신 블로그(사이트)는 광고가 들어간 자리가 없어졌음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TTB2 회원님께서는 개별적으로 별도로 조치를 취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TTB1은 무방하며, TTB2 정상 가동은 9월27일 밤 또는 28일 오전 중에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TTB2 회원님들의 이메일을 통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해킹 공격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최대한의 노력으로 해킹 공격에 대해서 방어하고 취약점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