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가 정상화되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주문처리가 지연되었고, 사이트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렸습니다.

지연된 주문은 최대한 빨리 배송할 수 있도록 배송사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사이트의 모든 기능과 서비스는 현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db쪽의 문제였기 때문에, 회원님들께서 작성하신 리뷰/페이퍼 등의 서재관련 사항과
회원정보는 전혀 손상되지 않았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DB 업데이트상의 문제였으며, 회원개인정보 및 리뷰/페이퍼 등 회원활동과는 어떠한 관련도 없는 무관한 문제임을 아울러 말씀드립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알라딘 고객센터 


4월22일 05시10분~06시10분에 온라인송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님 네 분을 찾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