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mail주소 / 비밀번호 변경

고객님의 e-mail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으십니까? 나의 계정을 이용하시면 손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나의 계정으로 가기

 
2. 신간안내 e-mail 구독내역 확인 / 변경

Aladdin의 신간안내 e-mail 서비스는 서평과 소개글, 추천글 등 다양한 신간 정보를 주제별로 세분하여 고객의 독서취향에 따라 제공되는 맞춤 서비스입니다. Aladdin의 신간정보 e-mail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관심분야의 신간정보와 출판동향을 놓치지 않고 파악할 수 있으며, 때때로 파격적인 할인가격의 특판 서비스와 각종 이벤트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을 이용하시면 신간안내 e-mail 구독 내역을 확인 또는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나의 계정으로 가기

 
3. 실명인증이 원활하지 않을 때

알라딘에서는 회원 가입 시 본인 실명 확인을 위해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신용조회업 허가를 받은
서울신용평가정보㈜의 신용정보자료를 참조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들은 업체들과 고객사이의 신용거래가 발생한 경우 수집되는 것으로, 이 과정에서 특정 고객의 주민등록번호 혹은 성명이 부정확하게 기재되어 자료화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예: 성춘향 → 성춘양, 이몽룡 → 리몽룡, 홍길동 → 홍길도) 또는 서울신용평가정보㈜의 자료에 고객님의 자료가 아예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실명성함과 주민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더라도 서울신용평가정보㈜ 측의 실명인증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시면, 서울신용평가정보㈜ 측에 의뢰하여 절차에 따라 관련 정보를 수정하신 후 회원 가입을 시도해 주십시오.

본인이 실명임에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면 대개 위와 같은 경우로, 신용정보에 문제가 있거나 도용된 것이 아니므로, 서울신용평가정보㈜ SIREN24(www.siren24.com)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바로 정보를 수정해 드립니다.

  서울신용평가정보㈜ SIREN24(www.siren24.com)의 실명 확인/등록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주민등록번호와 실명,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를 입력란에 정확히 입력한후, 등록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신청 후 24시간 이내 처리되며,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사이 신청하시면 30분 이내로 처리됩니다.
• 서울신용평가정보㈜ SIREN24에 실명 등록이 완료된 후 알라딘에 접속하시어 다시 실명인증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 18세 미만 미성년자이거나 외국인인 경우, 서울신용평가정보㈜ SIREN24에서 지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라 팩스/이메일 등으로 실명 등록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실명 확인/등록 서비스 바로가기

 
4. 계정 정보 삭제

나의계정에 로그인 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신청하시면 신청과 동시에 즉시 처리됩니다. 알라딘에 등록하신 개인정보 및 주문내역, 알라딘 통장 내역등이 모두 자동 삭제됩니다.

☞ 나의 계정으로 가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