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의 정보보안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흔히 신용카드 번호의 보안에만 관심을 가지고, 아이디나 패스워드는 보안이 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알라딘은 이러한 불완전한 보안방식을 탈피하여, 고객 개인 정보가 입력되는 모든 부분에 완벽한 보안을 적용하였습니다.



알라딘은 초기 설계부터 운영 일반에 이르기까지 고객 정보 보호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국내 최고의 안전 사이트입니다.

1. 암호화된 보안 적용

국제적으로 공인된 전자상거래 표준 암호화체계인 128bit SSL 방식을 사용합니다. 신용카드 정보는 물론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 고객이 입력한 일체 정보가 완벽하게 암호화된 상태로 Aladdin에 전달되며, 그 과정에서 해킹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고객정보가 해독될 우려가 없습니다. 미국의 amazon.com, ebay.com 등 주요 전자상거래 사이트들도 동일한 방식의 보안체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보안인증업체인 e-Trust 에서도 Aladdin 보안체제의 안전성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2. 인터넷으로부터 차단된 고객 데이터베이스

알라딘은 더욱 완벽한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Aladdin에 전달된 고객정보를 인터넷으로부터 완전히 분리된 별도의 서버 컴퓨터에 저장함으로써 해킹의 위협으로부터 원천적으로 차단된 100% 보안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3. 무사고로 실증되는 안정성

이처럼 철저한 보안체제로 인하여 이제까지 알라딘은 단 한 건의 신용카드 사고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사실상 Aladdin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것은 백화점이나 음식점 등지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것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4. 사고 발생시 100% 보상

이 모든 안전조치로 인해 신용카드 사고가 발생할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만의 하나, 사고가 발생한다 해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Aladdin의 고객정보 관리소홀로 발생한 사고는 물론 해킹으로 인한 신용카드 사고에 대해서도 그 피해액 전액을 보상 드리겠습니다. 다만 고객의 부주의로 신용카드번호 등이 노출되어 제3자에게 악용된 경우는 보호받지 못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고 발생시 연락처 : 1:1 고객상담 접수 또는 전화((지역번호 없이)1544-2514)


5. 손쉬운 환불

막상 책을 받아보니 원하시던 책이 아니라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도서 배송후 20일 이내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해당 '도서가격'은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교환/환불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