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 - 소셜미디어 세계 1인자가 전하는 열정을 돈으로 바꾸는 방법
게리 바이너척, 김진희, 에릭남 (Eric Nam) / 천그루숲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열정을 돈으로 바꾸는 방법!

소셜미디어 세계 1인자가 전하는 방법



Crushing it!

인플로언서가 될 만큼 강력한 퍼스널 블랜드를 구축!

1,200만 팔로워! SNS로 수백억을 버는 남자,

게리 바이너척이 알려주는 SNS로 부자가 되는 방법.

굳이 '부자가 되겠다'라는 목표를 위해서 찾기 보다,

퍼스널 브랜드가 의미가 있어지는 요즘,

SNS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게 되는 기회다 싶습니다.

시장 흐름에 대해서, 지금 당장 뛰어들지 않아도,

현재를 사는 사람으로서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어려운 책도 아니니깐요 :D






세계 최고의 소셜 마케터가 전하는

비지니스 성공방정식



TV의 시청자수는 감소하더라도, 유튜브 시청자 수는 늘고,

인스타그램에 1분마다

65,900개의 동영상과 사진이 올라온다.






열정을 어떻게 불태울지에 대한 키워드 정립부터.

의도, 진정성, 열정, 인내, 속도, 일, 관심, 콘텐츠.

8가지 키워드로 '뜻'을 조목조목 짚어봅니다.

핵심 컨텐츠와 플랫폼에 대한 분석이 큰 도움이 되는 책.

잘못된 부분에 에너지를 쏟지 않도록 스스로를 분석하기를,

가장 기본은 「왜 퍼스널 브랜드를 가지고 싶어하는가」

모든 사람이 퍼스널 브랜드로 SNS비지니스에 뛰어들진 않으니,

그 비지니스에 뛰어들겠느냐 아닌가를 위해 가장 기본이

'의도'이지 싶습니다.

그리고, 게리 바이너척이 제안하기를 이기적인 목적보다

'제품과 서비스로 인해 고객이 만족'하는 이타적인 목적.

제대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도를 가지기를 권합니다.

길게 가야하니깐요. 저도 여기에 강조강조 해봅니다.



우리도 인플루언서들을 SNS에서 많이봅니다.

그들이 수익활동을 하는 모습에 부러울지 모릅니다.

하지만 선한 의도와 진정성은 그 어느 키워드보다 중요합니다.

결국 우리는 사회 구성원으로서 영향을 끼치니깐요.

비지니스를 하려면 길게 간다는 가정을 해봅시다.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분석이 완료되고

이제 무언가 해보겠다 하면,

어떤 장소에서 하는 것이 좋을지

판이 벌어질 곳 또한 중요하지요.

'플랫폼'도 워낙 여럿이라서,

이 책에서는 어떤 플랫폼이 적합할지

다양한 플랫폼에 대해 조곤조곤 밝혀줍니다.

'틱톡'이라는 플랫폼은 최근에 이뤄지기를

'젊다'하는 장점이 있어요.

타겟 고객층이 어디인지 고려하여

10~20대의 젊은 층이라면, 틱톡이 좋겠죠?






자기계발서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은

각각 이해해주고자 하는 이론에 대한 설명과 함께

성공케이스의 인물들에 대한 인터뷰 내용으로

좀 더 실용성을 더해주었습니다,

어떻게 하여 성공하게 되었는지,

관련 내용에 이어 결과적으로 본받을 롤모델들 이야기

부담스럽지 않게 받아들이게 되었답니다

구체적인 각과 시장을 읽게 해주는 실용도서..

경영도서로 최근 흐름을 읽어내기에 좋은 책이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