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K-POP BTS Who? K-POP
강진희 지음, 이준희 그림, 김윤하 감수 / 다산어린이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방탄소년단.. 올 한 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핫한 인물이 확실하지요.

뉴스에서 좋은 소식으로 떠들썩하던 방탄소년단...

데뷔가 2013년 이라고 하네요.

처음엔 방탄소년단 이름 들었을 때 왜케 유치하나 생각했었는데

이런.. who?BTS 읽고서야 방탄소년단의 깊은 뜻을 알게 되었다지 뭐예요.

 

방탄소년단은 청소년이 사회로부터 받는 억압과 편견을 막아 내자는 뜻에서 짓게 된 그룹명이래요.

이렇게 꿈보다 해몽이라고... 그 의미를 알고나니 완전 멋지게 들리기만 하더라구요.

 

 

 

 

울 딸 이 책 받자마자 신나서 단숨을 뚝딱 앉은 자리에서 열독했었는데요.

이미 빌려달라고 줄 선 친구들이 여럿이래요.

학원에 노래 연습 가던 날.. 대기 시간도 있고해서 who? BTS편 가지고 갔는데 역시나

친구들에게 인기 폭발이에요.

 

k-pop스타가 되기까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야기에게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함께 했는지 알 수 있는 책이랍니다. 7명의 멤버들이 함께 모이기의 과정부터 방탄소년단이 탄생하기까지에는 실력자들을 뽑았음에도 3년이라는 시간이 필요했더라구요. 이미 아마추어에서 프로로 인정받을 만큼의 실력자라도 데뷔하고 스타가 되기까지는 만만한 건 하나도 없는 듯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지금의 대단함 뒤에는 재능은 기본이고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함께 했는지 생각해보기에 충분한 책 같아요.

 

교양 학습만화로 k-pop이야기는 아이들의 눈높이와 키워드에 딱 맞는 이야기 같아요.

출간 한정사은품으로 키링도 받게 되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본문 중간 중간에 QR코드로 동영상자료를 볼 수 있도록 삽입되어 있어 내용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who? 시리즈가 진로에 대해 스스로 고민하고, 인물들의 어린 시절과 성장과정을 통해 도전 정신을 심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우리 아이들에게 부모로서 교양학습만화이긴 하지만 스스럼없이 권유할 만한 책이라는 생각을 해요. 어떤 일이든지 끊임없이 연습하고,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성장한 인물 이야기는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줄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