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5-2 (2018년)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 중 예습으로 '국어'교재는 백점맞는 국어를 풀리고 있답니다.

백점맞는 국어 구성은

일반적으로 타브랜드 교재와 비슷해요.

본책 + 시험대비북 + 친절한해설북

이렇게 한 권의 교재 속에 3권의 분철로 활용하면 된답니다.

 

5학년 2학기 국어의 첫 단원은 <문학이 주는 감동>으로 문학이 나와서

그나마 아이가 좋아하는 장르라 집중도 잘하고 열심히 풀었던 듯 해요.

단원별로 <공부할 내용>은 도입 페이지에 잘 설명되어져 있어요.

 

 

 

그리고 QR코드로 '단원특강' 강의도 들을 수 있어 편리해요.

QR코드로 강의도 들어보았어요.

현 단원특강을 바로 띄워주어서 더욱 편리해졌더라구요.

 

백점맞는 국어 교재는 개념찾기부터 시작해요.

그리고 교과서 개념알기로 문제를 풀어보지요.

Why, 교과서 문제, 선생님 강추, 서술형 논술형 등 중요한 문제들만

쏙쏙 뽑아 잘 정리해 둔 게 눈에 띄네요.

 

 

 

<염소 탓>이라는 시가 참 재미나더라구요.

딸 아이가 공감가는 부분은 '그만 끌어, 이것아'라고 할아버지가

말씀하시는 부분이라고 해요. ㅎㅎ

멋쩍어하는 할아버지의 마음이 느껴져서라고 그 까닭을 적었네요.

 

 

문제가 학습 목표에 맞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핵심을 짚어주니 참 좋더라구요.

교재 본문 디자인도 컬러감도 편안하고 좋구요.

 

초등국어문제집은 백점맞는 국어 좋아요 추천 추천요!!!

 

 

 

 

<친절한 해설북>

 

 

정답, 해설북인데 컬러풀하고 참 예쁘네요.

특히, 서술형논술형 문제 체점에 관한 tip이 있어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정말 친절한 해설북이네요 ㅎㅎ

 

 

 

 

 

<시험대비북>

 

 

 

단원별 핵심 개념 되짚기

단원평가 1,2

중간.기말 학업성취도 평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