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횡단보도에서 실제 본 상황


예전에는 산책하던 개들이 길가에서 마구 응가를 보았다고 하는데 요즘은 과태료 때문이지 몰라도 개주인이 강아지 산책시 배변 봉투는 항상 가지고 다니는것 같더군요.

<큰개는 응가도 푸짐하게 하지요>


어제 횡단보도에서 미모의 여성 한분이 자그맣고 귀여운 강아지를 데리고 횡단보도를 걷고 있었는데 갑작스레 강아지가 횡단보도에서 응가를 보기 시작합니다.그래 주인이 얼른 검은 비닐 봉지에 응가를 담는데 문제는 그 강아지가 체격에 어울리지 않게 계속 배변을 보는 것입니다.그 와중에 신호는 파란불에서 빨간불로 바뀌고 강아지기 계속 응가를 하니 주인은 강아지를 안고 횡단보도를 뛰어갈수도 없고 차는 차대로 빵빵거리며 주인과 개를 피해가니 개주인의 표정이 붉으락 푸르락 정말 입니다용^^

<주인님 횡단보도에서 응가해서 죄송하와요^^>


개를 키우는 집에서는 강아지 배변때문에 어제와 같은 곤란한 일들이 종종 발생하는데 알라딘을 보니 강아지 배변관련 도서고 있네요.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심 좋을듯 싶네요.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가넷 2017-08-18 2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정말 난감한 상황이네요...^^;;;;; 그냥 볼일을 보는 개를 들고 가...는 것도 힘들겠네요.;;;;

카스피 2017-08-18 22:56   좋아요 0 | URL
그 여성분 정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데 정말 난감할것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