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정말 맘껏 먹고싶은 음식중의 하나가 바로 대게입니다.하지만 워낙 비싸서 누가 사주지 않으면 먹지 못할 음식인데 그나마 대게가 나오는 부페도 대게가 나오는 저녁타임은 비싸서 솔직히 부담이 되지요.

<ㅎㅎ 정말 대게 한번 양껏 먹고 싶어요ㅜ.ㅜ>

대게는 크기는 크지만 워낙 껍데기 역시도 커서 좀 양껏 먹었다 싶으면 주변에 대게 껍질 역시 한 가득이지요.그러다 보니 어떤 손재주 좋으신 분(인터넷에서 찾음)이 게 껍대기를 가지고 멋지 피규어를 만들었네요.

<ㅎㅎ 대게 껍질로 가이버를 만든것 같습니다>

 

대게 가이버와 실제 가이버를 비교해보니 정말 그럴싸 하네요.

<바로 이것이 가이버 입니다>

 

그런데 가이버가 무엇이냐구요???? 가이버는 타카야 요시의 장기 연재 만화 강식장갑 가이버의 주인공으로 일종의 생체 갑옷이라고 보심 될것 같네요. 1985년에 연재를 시작해서 2014년 10월 기준으로 일본에서 단행본이 31권까지 나왔으며 국내에서는 학산출판사에서 번역본이 '철인전사 가이버' 라는 다소 유치한 제목으로 25권까지 나와있는데 모두 절판 상태입니다.

 

 

예전에 만화방에서 본 기억이 나는데 30년 넘게 연재하면서 아직까지 완결이 안되어서 이 책을 읽었던 올드 독자들 한테도 잊혀지고 또 지금 세대는 이 책에 대해 관심이 없어 그냥 잊혀진 명작이라고 할수 있지요(대충 느낌을 보시면 간츠처럼 주인공이 생체 갑옷을 입고 외계인과 맞서 싸운다고 보심 됩니다)

 

그나저나 정말 대게의 변신은 무죄라고 할수 있네요^^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karly 2018-09-12 08: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ㄷㄷㄷ대게가이버가 더 멋있는데요? 님 좀 짱이신듯 ㅎㅎ

카스피 2018-09-14 08:56   좋아요 0 | URL
ㅎㅎ 대게가이버 넘 멋있지요.근데 이거 제가 만든것 아닙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