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노회찬 의원의 자살로 많은 국민들이 큰 충격을 받았고 그 분의 장례에 많은 국민들이 애도를 표했지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국회의원중 존경할 만한 정말 몇 안되는 분들중의 한분이 노회찬 의원이신데 그의 갑작스런 죽음 소식에 큰 충격을 받았는데 그 이유가 자살이라니 더더욱 놀라운 뿐이였죠.

사실 얼마전까지 썰전에서  노 의원님의 모습을 보았기에 솔직히 그분의 죽음이 믿기지 않았는데 자실의 이유가 드르킹에게 받은 불법 정치 자금이라고 하니 참 안타깝네요.

 

노회찬 의원도 유서에 받은 돈에 추호도 대가성은 없었다고 하시면서 합법적으로  정치 자금을 신고하지 못한 것은 잘못이라고 적으셨죠.그간 뉴스를 보니 노회찬 의원은 드루킹이 진보적인 인사로 알고 있기에 아무런 의심없이 받으셨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드루킹은 정의당과 심상정 패거리들, 너희들 민주노총 움직여서 문재인 정부 길들이려고 한다는 소문이 파다한데, 내가 미리 경고한다지난 총선 심상정, 김종대 커넥션 그리고 노회찬까지 한 방에 날려 버리겠다. 못 믿겠으면 까불어 보든지라고 SNS에 글을 올린것으로 보아 결국 노의원이 드루킹의 마수에 걸린것이 아닌가 싶군요.

 

노회찬의원이 비록 정치 자금법을 위반한 것은 맞지만 그간 죄를 짓고 형을 살은후에도 다시 국회으윈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에 비추어 볼때 자실은 선택한 것은 노의원이 너무 깨끗해서 그런것이 아닐까 싶네요.

노회찬 의원을 자살로 몰고간 드루킹은 한마디로 개 슈레기라고 할수 있습니다ㅜ.ㅜ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