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의 첫 책으로 어떤 책을 고를까 하다가, 이것저것 읽고 있어요.^^

 

 

읽는중

 

 

새해 첫 책으로 선택한 책이지만, 다 읽은 첫책은 되지 않을것 같아요. 차근 차근 읽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읽는 어린이 영어책입니다. '땅끝연대기' 환상 콤비를 보여주었던 폴 스튜어트와 크리스 리들이 다시 만난 책인만큼 기대하며 읽고 있어요. 시리즈 책으로 2번째 책이지만, 살짝 초반을 읽어보니 1권을 먼저 읽지 않아도 문제가 되지 않을 개별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서 그냥 읽기로 했어요.^^

 

 

운동하면서 듣는 클리브 파커의 공포 단편선..

 

 

지난해 읽고 있던 시집인데, 갑자기 사라져서 못 읽고 있었어요.

다행이도 연말에 책장 정리하면서 발견해서, 다시 읽고 있습니다.

 

 

올해도 역시 마블 코믹스와 함께~~~

 

 

 

읽을예정중... 혹은 읽고 싶은 책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7-01-03 21:2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하... 운동하시면서 공포 단편집을 들으신다니요...ㅎㄷㄷ~~ 보슬비님 닉네임도 갑자기 무서워지기 시작했어요 꺄~ ㅋㅋㅋ

보슬비 2017-01-05 20:27   좋아요 0 | URL
^^ 딱 운동할때 듣기 좋게 한시간~한시간 반정도의 단편이라 듣고 있는데, 그냥 듣기만 해서 계속 반복해서 들어야하긴해요.^^;; 확실히 듣기는 좀 자극적인게 집중이 잘되서~~~ 그런데, 원래 제가 호러를 좋아하긴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