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찍은 한글책은 구판이예요.

개정판으로 다시 나오면서 가격 낮추고 사이즈도 줄였네요.^^

 

 

제가 비교한 한글은 구판으로 영어책에 비해 사이즈가 어린이 그림책처럼 크고 하드커버입니다.

 

화면분활 똑같은데, 책 사이즈가 다르다보니 영어가 더 작아서 읽기 불편해요.

 

 

대신 한글에는 없었던 책과 관련된 역사와 문화지식에 대한 설명이 더 있어 좋습니다.

개정판에는 첨가가 되었나? 궁금한데, 페이지가 같은것을 보니 첨가 안되었을것 같네요.

 

 

시리즈가 꽤 많이 번역되었어요.

 

 

컴 사진 정리하면서 예전에 찍은 책사진들 그냥 지우기 아쉬워 페이퍼에 올려보았어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5-07-05 13: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푸른연꽃은 꾸베씨의 행복여행에 언급된 책같은데 꽤 유명한 이야긴가봐요ㅋㅂㅋ 땡땡이 캐릭터는 처음 알았어요 병따개가 우찌 생겼을지 궁금해집니다 ㅋㅂㅋ,,

보슬비 2015-07-05 13:45   좋아요 0 | URL
꾸베씨에서 언급되었나요? ^^ 저도 땡땡이 캐릭터는 잘 몰랐는데, 유럽쪽에서는 유명한 캐릭터이지요.

http://blog.aladin.co.kr/boslbee/3119756 <- 요기 페이퍼에 가보시면 병따개들 보실수 있으세요. 그중에 있는데 찾아보시쥬~~ ㅎㅎ

해피북 2015-07-05 16:00   좋아요 0 | URL
꾸베씨가 처음 행복여행을 실행하기 위해 떠올린 나라가 중국이였는데, 어릴적 읽었던 <푸른연꽃>이란 책의 이미지가 너무 좋아서 찾게된다는 묘사가 나오더라구요 ㅋㅂㅋ,,

병때개들은 함 찾아볼까유~~ ㅋㅁ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