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에서 먹은 도시락은 실망이었다면, 부산역에서 먹은 음식들은 다 맛있어서 감동이었어요.

 

떡도 사고, 롤케잌도 샀는데 사진은 어묵만 찍었네요. ^^;;

 

부산역에 가시면 꼭 구입해서 드시라고 권하고 싶은 부산어묵

 

 

 

미리 공장에서 만든 어묵도 판매하지만, 저렇게 직접 만드는 어묵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특히 어묵 고로켓은 정말 맛있었어요.

 

 

바로 만든 따뜻한 어묵은 기차에서 먹고, 차가운 어묵은 집에 가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던 어묵 고로케.

다른 어묵들은 인터넷이나 전화주문이 되지만 어묵 고로케는 직접 구입만 가능하니 꼭 부산 여행때 구입하시라 권해드리고 싶어요.

 

탱글탱글한 어묵안에 다양한 소가 있어서 맛있었답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숲노래 2014-10-17 18: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부산에 가면, 보수동과 자갈치시장 사이에 있는 시장에 가서 어묵꾸러미를 여러 만 원어치 장만해요. 아이가 둘이 있으니, 어묵꾸러미를 여러 만 원어치 장만해도 이레가 안 되어 바닥이 나더라구요 ^^;;

보슬비 2014-10-20 12:11   좋아요 0 | URL
자갈치시장 축제도 있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동선이 길어서 포기했어요. 나름 편하게 여행을 계획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엄마 힘들어서 중간에 울컥 하시더라구요. -.-;; 동생이랑 전 더 돌아다니고 싶었는데...ㅎㅎ

정말 어묵 많있었어요. 요즘은 인터넷이나 택배가 많이 발달되어서 주문해서 먹을수 있지만 그래도 직접 바로 만들어질때 먹는것이 진짜 맛있었어요.

서니데이 2014-10-17 22: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산 여행기 올려주셔서 잘 읽었는데, 조금 늦게 댓글 써요.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 가보면 좋을 곳들 많이 보여주셔서 보면서 좋았어요. 그 때가 아마 부산국제영화제 시기였나봅니다. 사진 속에서 잠깐 보았던 것 같아요. 올려주신 음식 사진 중에서는 평소에 잘 보지 않는 특별한 요리가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스파클링 청주는 처음 봤어요. (오, 그런게 있군요.) 계속 보다보니 언제 기회되면 저도 부산 한 번 가보고 싶네요. 한번쯤 가보고 싶어요.
또 주말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보슬비 2014-10-20 12:13   좋아요 0 | URL
네. 영화제 기간이라 배우들 볼줄 알았는데 오히려 해운대는 조용하더라구요. ㅎㅎ

특별한 여행인만큼 엄마에게 좋은 추억 남겨드리려고 계획했는데 언제나 약간의 아쉬움은 남는것 같아요. ^^

매년 1박이라도 여자들끼리 놀면 재미있겠는데.... ㅎㅎ 그냥 바람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