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인데 해운대 태양은 작렬하네요.

햇살은 뜨거웠지만 바람은 쉬원해서 그늘로 가면 오히려 쌀쌀했어요.

 

이르게 도착해서 체크인이 안되는 관계로 짐만 맞기고, 점심 먹기전 해운대 시장 구경했는데 사진 찍는걸 깜빡.. ^^;; 나중에 저녁에도 해운대 시장 갔는데 그때도 사진을 안 찍었네요.

거이 부산 사진들은 먹방이랍니다.

 

해운대 근처에 있는 '고토부키' 스시집으로 갔어요.

 

 

매실장아찌, 단무지, 초생강, 생오이, 오이절임

 

 

죽과 샐러드

 

 

동생과 제가 먹은 블랙 스시

 

 

엄마는 골드 스시 - 블랙 스시와 다르게 고래고기와 참치뱃살 초밥이 있어요.

 

초밥은 좀 평이했어요. 부산이라 많이 기대한 탓도 있었나봐요. ㅎㅎ ^^

특히 고등어와 청어는 평소 먹던곳보다 비려서 많이 아쉬웠어요.

 

 

하지만 엄마 모시고 왔다고 서비스로 자연산 광어 초밥 서비스

 

서비스로 내어주신 광어를 보여주셔서 사진 찍었답니다.

 

 

서비스 광어초밥이 훨씬 맛있어요. ^^

 

또 서비스로 주신 대하 새우 튀김.

진짜 크고 통통해서 새우튀김만 시켜서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홍시 아이스크림

 

청어와 고등어로 비린맛을 튀김과 홍시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 쏴악 되었어요. ^^

 

그리고 부산에서 유명한 빵가게 '옵스'로 가스 커피와 디저트

 

 

무화과 철이라고 이번 시즌은 무화과가 컨셉

 

사진 찍으려는데 방해하는 나쁜손 ^^;;

 

 

완전 맛있었던 디저트들... 점심을 그렇게 먹고 디저트가 들어가는구나..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