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킹의 신간이예요. 아직 번역이 되지 않았는데, 표지가 무척 눈길을 끕니다.

아직 외서도 페이퍼백이 나오지 않아 비싸요.

 

'샤이닝' 후속편으로 댄이 어른이 된 후의 이야기를 다루었다고 하는데 무지 궁금합니다..

빨리 번역해주든지 페이퍼백이 나오든지....

 

 

 

빨리 번역되길 기다리는 또 하나의 책. '와일드우드' 3번째 이야기.

이 시리즈는 몇권에서 끝날지.... 아무도 몰라요. 작가만 알까??

시리즈가 끝나야 이 책을 읽을수 있을텐데..... 읽고 싶다....

 

 

 

이 책 재미있게 읽었는데, 인기가 없어서 다음 시리즈 번역될 생각을 안하네요... -.-;;

나쁘다...

 

  이렇게 3편 완결박스까지 나왔구만...

 

   

 

빨리 번역해주오....

 

 

 

좀 뒷북스럽긴하지만... '킨포크' 1권을 지금 읽고 있는데 완전 갖고 싶게 하는 책이네요. 

 

 

 

  

 

 

 

처음엔 그저 요리에 관한 에세이라 생각했는데, 매거진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레서피도 있고... 마침 각권을 구입하는것보다 두권 구입하는것이 더 저렴한데... 이 책은 소장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가지고 있으면서 하나씩 만들어보면 재미있을듯. 인기가 있어서 계속 계속 번역되어 주길..

 

 

 

 

책 속의 지도를 따라 나 자신이 '로마'와 '파리'를 걷고 있다고 상상해보기...

상상만으로도 므흣해지는구나.... ^^

 

 

 

 

제가 좋아하는 SF소설을 만화로 만날수 있는 기회예요.

도서관에서는 희망도서로 안 받아줄것이 뻔한데, 조금 더 저렴해질 기회를 노리고 있어요. ㅎㅎ

 

 


댓글(6)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4-04-14 16: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킨포크라는 책이 단행본도 있고, 정기구독 하는 잡지도 있고, 무크지도 있고, 다양한가봐요. 우리나라판만 보면 단행본 같은데요.^^; 나중에 모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사진도 있고, 요리이야기도 있고, 그래서 좋아하는 분들 계시나봐요.

스티븐 킹 책은 아무래도 한국어판 나와야 볼 수 있을 거고, 2001야화나 와일드 우드도 기회되면 한 번 보고 싶어요.

보슬비 2014-04-15 22:09   좋아요 0 | URL
네. 킨포크 계속 나와주면 좋겠어요. 제가 추구하는 삶입니다..ㅎㅎ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과 술을 마시며 함께 추억을 만드는거 좋아요. ^^

2001일 야화는 중고나 세일을 노리고 있어요. 기회가 되면 함께 읽도록 하죠. ^^

2014-04-14 17:0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4-04-15 22:10   URL
비밀 댓글입니다.

후애(厚愛) 2014-04-15 13: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스티븐 킹의 신간이군요.
표지가 무척 마음에 드는데요.ㅎㅎ
빨리 번역이 되어 나오면 좋겠어요.^^

보슬비 2014-04-15 22:11   좋아요 0 | URL
'샤이닝' 후속편이니 번역될거라 굳게 믿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