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런 아로노프스키 & 아리 헨델 지음, 이현희 옮김, 니코 앙리숑 그림 / 문학동네 (3/21~3/21)

 

신랑이 먼저 만화로 읽고선, 영화보러가자고 했어요.

그래서 저도 만화부터 보고 영화 봐야겠다..했더니, 영화 보고 만화보는것이 더 좋을것 같다고해서 저는 그렇게 했어요.

 

사실 영화 '노아' 예고편을 봤을때, 기독교에서 이 영화 꼭 보겠군...하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신랑이 아마도 이 영화 '기독교'에 가장 욕 먹을 것 같다는 말을 했습니다. 미국 평점은 좋은데, 한국 평점 테러라며...

 

알고 보니 영화 원작 만화가 성경의 재해석이었네요.^^

 

원래 영화관에서 영화 볼 생각은 없었는데...

 

 

이 만화 때문에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전 좀 사이비 죵교인이라서 그런가요? ^^;;

영화 흥미진진하게 봤어요. 솔직히 이 영화 엄마랑 다시 한번 보러갈까? 생각도 했는데...ㅎㅎ

 

영화를 보고 만화를 읽으니 영화가 좀 영화적으로 만든 부분이 있긴합니다. 그래서인지 군더더기 없었던 만화 엔딩이 좀 더 마음에 들었던듯.

 

 

그래도 영화는 되도록 원작 이미지를 많이 따르고 있습니다.

 

 

워쳐(감시자) 혹은 거인이라 불린자들이 드디어 자신의 본 모습을 되찾게 되는 순간.

영화에서 만화에서나 멋있었던 장면이었어요.

 

좋은 책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 나무늘보님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ppletreeje 2014-03-25 2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즐겁게 읽어 주셔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저도 이 책 잘 읽었어요~^^ (어디서 또 선물로 보내주셔서요.ㅋㅋ)
저는 내일 영화 보러 가는데, 워낙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라
제가 직접 보고 느껴야겠습니다.ㅎㅎ

보슬비 2014-03-28 21:10   좋아요 0 | URL
영하는 호불호가 갈리긴하던데, 저는 지루함없이 재미있게 잘 봤어요.
원작만화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영화도 괜찮으실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