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 브라운 지음, 김영준 옮김 / 미메시스 / 2012년 8월

판매가 11,700원 : 189쪽 (6/8~6/8)

 

 

양장본 판형인데 가볍고, 책 표지와 제목을 보고 왠지 마음에 들었어요.

왕따 문제를 다른책인가? 했는데...

이성에 관한 호기심이 살짝 엿보이는 성장만화네요.

 

조금은 엉뚱하고 이야기기 끊기듯 풀어가서 다 읽고 뭔가?? 했어요. ㅎㅎ

그런데 당시 시대를 생각하고 읽으면 이성에게 서툴어서 창피하고, 창피해서 좋아해도 안 만나고 그랬던 시절들이 떠오르면서 웃음이 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