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짝친구 누리와 둥이 시리즈 2권이 출간되었습니다!

『내 담요 어디 갔지?』에 이은 『우리 집이야!』

이번엔 누리와 둥이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누리와 둥이는 단짝친구랍니다누리와 둥이에게 새 집이 생겼어요오늘부터 집이 있는 밖에서 잘 거예요.그런데 친구들이 자꾸 놀러와요짹짹냐옹냐옹왈왈~! 하지만 누리와 둥이는 자기 집에 친구들이 놀러 오는 게 싫어요누리와 둥이만의 집이니까요우리 집에는 아무도 오지 마하지만 깜깜한 밤이 되자 둘만 남은 누리와 둥이는 무서워서 잠이 오지 않습니다과연 누리와 둥이는 무사히 새 집에서 잠을 잘 수 있을까요?


이제 막 ‘소유’에 눈 뜬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알려주는 책

누리와 둥이는 처음으로 새 집이 생겼습니다. 이제 다 커서 밖에서도 잘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내비칩니다. 하지만 다른 친구들이 집으로 놀러 오자 아무도 오지 못하도록 막습니다. 


아이들은 발달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내 것’을 발견하고 ‘소유’라는 개념에 눈을 뜨게 됩니다. 이 시기에 아이들은 엄마, 아빠들에게도 자신의 물건에 대해 강한 주장을 펼칩니다. 소유의식이 지나치면 다른 아이들과의 다툼도 일어납니다. 아이들이 갑자기 이런 모습을 보일 때 부모들은 당황하기 쉽습니다. 


이제 막 ‘소유’라는 개념에 눈 뜬 아이들에게 어떻게 ‘나눔의 기쁨’에 대해 알려 주어야 할까요? 누리와 둥이의 하루를 웃으며 지켜보세요! 바로 누리와 둥이의 모습은 바로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인생을 배워가는 모습이랍니다. 


‘내 방’이라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도록 도와주는 책

처음으로 밖에서 자게 된 누리와 둥이는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내 것’이 생겨서 마냥 좋았는데 함께 나눌 친구들이 없습니다. 게다가 낯선 환경이 두렵기도 합니다.


부모와 늘 함께 자던 아이들이 자라서 자기 방을 갖는 과정을 생각해 봅니다. 혼자 자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불이 없는 캄캄한 방에 혼자 덩그러니 있다 보면 벽장 속 괴물이 생각날 만큼 무섭습니다. 


『우리 집이야!』의 누리와 둥이는 처음으로 부모와 떨어져서 잠을 자게 된 아이들을 떠올리게 합니다. 친구들이 누리와 둥이에게 한 것처럼, 아이들이 자기 방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우리 집이야!』는 우리 아이들이 자라서 바로 ‘내 방’이라는 새롭고 두려운 환경에 직면했을 때, 스스로 잘 적응하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어린이에게 말하는 즐거움을 알려주고 키워주는 그림책 시리즈

<단짝 친구 누리와 둥이> 시리즈 2권!

『우리 집이야!』서평 이벤트 신청해주세요!


서평 이벤트 응모 방법!


1. 서평 이벤트 응모 방법 : 페이지를 블로그에 스크랩한 뒤 이 책을 읽고 싶은 이유에 대해 간단하고 성실하게 댓글로 작성하여 스크랩 링크와 함께 남겨주세요.


2. 응모 기간 : 2014년 11월 12일(수) ~ 2014년 11월 16일(일)


3. 당첨 인원 : 3명


4. 발표일 : 2014년 11월 17일(월) 오후


5. 서평 이벤트에 당첨되면 : 서평단으로 당첨되신 분들은 서평을 작성한 후 서평단 발표 페이지에 개인블로그/알라딘 블로그에 남긴 서평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바다의소망 2014-11-12 14: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blog.aladin.co.kr/714473130/7201836

귀여운 강아지 그림이 마음에 듭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강아지로 처음 `내 방` 이라는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라 신청합니다. 아이에게 귀여운 강아지를 통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라면 사랑스런 아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안뿌슝 2014-11-12 22: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내 담요 어디갔지, 도 정말 재미있게 아이랑 같이 읽었어요. 그래서 신간 소식이 더욱 반갑고 기쁘네요.^^
저희 아이는 혼자라 늘 뭐든지 독차지하곤 해요. 그래서 그런지 무엇을 누구와 나눈다는 개념이 별로 없어요. 어떻게 나눔을 가르칠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너무나 좋아하는 둥이와 누리와 함께 하면 잘 알 수 있을 듯합니다. 서평단 신청입니다.^^

http://blog.aladin.co.kr/dbfans/7202317

착실이 2014-11-14 17: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blog.aladin.co.kr/739437173/7204583

전작을 재미있게 읽은터라 이 책 출간이 반갑네요.
귀여운 주인공들이 이번에도 또 어떤 스토리로 아이들을 웃고 울게 할 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