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중에 가장 인상깊고 이쁘고 멋진 도시!
모든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포르토!
포르토는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 k 롤링의 해리포터 영감의 나라로도 아주 유명한 도시에요.
그런데 직접 가보고 그럴 수 밖에 없겠구나
실가하고 왔네요.

일단 지금은 입장료 4유로를 내고 티켓을 구매한뒤
입장할 수 있어요.
우리돈으로 약 6천원 정도인데
책 사면 환불해준답이다.
그런데 입장료가 살짝 비싸다는 생각은 드네요ㅠㅠ

아무튼 표를 끊고 들어가면
일단 책장에 압도되고 말아요.
그리고 가운데 오르는계단은
진짜 해리포터 영화속에 들어간거같은
그런 착각을 들게 하구요
포르투갈 말은 잘 모르지만
손으로 책장을 쓸어 보게 된답니다.

물론 해리포터 책도 찾아보게 되고요
그러다가 발견한 한강작가의 소년이 온다.
남의 나라에서 우리걸 발견하면 왜그렇게 반가운지!
ㅋㅋ
그리고 제가 늘 찾는 어린왕자책!
렐루 서점만의 포켓용 소책자로 여러나라 버전을 출판했는데
그중에 포르투갈어로 구입했어요.

어딜가나 서점 탐방은 그저 즐거운 일!
포르투갈 포르토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