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터 물방울 서평단 두번째 책을 받았어요!
이번엔 두권!
일본 최고 심리 카운슬러가 알려주는 눈치 보지 않고
나답게 사는 비법
[더 이상 참지 않아도 괜찬아]

참치마요 삼각김밥이 참지마요!
ㅋㅋ
어쩜 책 제목 센스가 남다른 책!
내가 하고 싶은 일 앞에 나를 가로막는 현실!
그 현실을 재치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즐겁게 살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준다니 솔깃!
ㅋㅋ

그리고 또 한권의 책
[타인의 슬픔을 마주할때 애 슬픔도 끝난다]
북칼럼리스트 이미령의 인간적인 책읽기!
문학작품속 인물을 중심으로 그들이 우리에게 건네는
위로에 대해 풀어 낸 독서!
목차를 보니 반가운 책들이 눈에 들어온다.
어린왕자,미생, 책읽어주는 남자, 위대한 개츠비,
앵무새죽이기, 화수분 등등
하나씩 골라 읽으면 참 재미날듯!

왠지 나를 위로해 주러 온것 같은 두권의 책!
책은 읽어야겠는데 가을 바람은 자꾸 나를 나오라고하고...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