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PD 여행 따라하기 (라오스.인도네시아 길리.끄라비) - 2017~2018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정덕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몇개월전, 여동생이랑 지인이랑 네팔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때 실은 라오스로 갈려다가 막바지에 여행지가 변경된거랍니다. 라오스가 요즘 엄청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데 아무래도 액티비티한 여행이라 젊은이들에게 더 적합하고 우리나라보다 덥다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이 책을 읽다보니 다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고개를 드네요!

한동안 나피디 프로그램덕분에 라오스나 그리스등 동남아나 유럽을 자유여행하는게 유행처럼 번졌죠! 책의 저자는 꽃청춘이 다녀간 라오스와 윤식당 촬영지 길리섬을 메인 테마로 앞으로 나피디의 여행지가 될지도 모를 끄라비를 추가로 여행서를 만들었어요. 나피디가 다음 여행지로 끄라비를 선택할지 저도 궁금하네요!

나피디 동남아 여행지중 라오스가 가장 주목을 끈 라오스는 비엔티엔, 루앙프라방, 방비엥을 중심으로 자연환경과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등을 소개하고 있어요.

저는 여행서를 볼때는 가보고 싶은 곳을 중점으로 본답니다. 라오스에서는 에메랄드빛 호수가 있는 불루라군이 궁금하더라구요. 블루라군 가는 방법과 투어중에 탐짱 동굴, 몬도가네 야시장, 1일 카약킹 투어는 꼭 해보고 싶어요. 식당에서 쌀국수로 허기를 채우고 리조트에서 여행에 지친 몸을 쉬어주는 거에요!

태국남부 해안의 휴양지 끄라비!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끄라비 일대의 해안과 바다는 정말 말로는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비현실적인 풍경을 보여주고 있어 유럽인들에게 뜨고 있답니다. 요즘은 어디를 가나 중국 관광객등 사람들이 너무 많아 짜증이 나는데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런 멋진 휴양지를 소개해주는 여행서라니 참 좋네요. 섬들이 바다 곳곳에 솟아 있고 바다색이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사진만 봐도 막 가고 싶어져요. 올 여름 휴가는 사람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끄라비로의 여행을 계획해볼까 싶네요!

인도네시아 길리는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한다는 지상낙원으로 꼽힌다구요, 사실 윤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을 보면서도 해변의 모습과 석양과 여유로운 시람들의 모습에 끌렸었는데 이렇게 여행서로 만나게 되니 한발 내디딘 느낌이에요! 길리섬의 스노클링 투어는 꼭 해보고 싶은 항목이에요! 길리섬에 대한 소개는 짤막하지만 사실 작은 섬이라 직접 가서 내 발로 찾아다니는 것만큼 즐거운 여행이 없다는 사실!

여름휴가계획 어디로 잡고 계세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라오스나 인도네시아 길리도 좋구요 아직 사람들의 발길이 많지 않은 끄라비로의 여행도 좋을거 같아요! 여행이라기보다는 휴양! 아무래도 더위에 지치는 여름엔 몸과 마음을 따끈한 햇살아래 누이고 훈훈한 바다바람으로 말려주는게 좋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