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 내 코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30
주윤희 지음 / 북극곰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코 내 코!
처음 이 책을 받고는 자신의 잃어버린 코를 찾는
단순한 그림책인줄로만 알았어요,
그런데 책장을 넘기는 순간부터
환타지한 그림세계로 빨려들어가게 되는건 물론
책속에 얼굴을 푹 파묻게 된답니다.

 


첫장을 넘기자마자 등장하는 책 표지 안쪽의 그림에서부터 신비로움에 사로잡히게 되요,
숲속에 숨어 있는 동물친구들 보이시나요?
구름 사이로 달님도 이제 막 잠에서 깨어나는것만 같아요,
그리고 쪼로로 날아가는 새 한마리!
어쩌면 이 책의 그림작가는 이런 밤하늘의 풍경을 보며
이런 그림책을 구상 했을지도!

 

 


코끼리 친구가 울고 있어요,
없는 코를 훌쩍일 수는 없으니 눈물만 뚝뚝!ㅋㅋ
이 그림속에도 참 많은 것들이 숨어 있답니다.
나뭇잎 사이로 토끼귀 보이시나요?
나무도 살아 있네요^^

 

 


친구와 함께 잃어버린 코를 찾으러
한밤중 숲으로 들어가는 두 친구!
미리 펼쳐지는 그림속에서 혹시
내코의 코끼리 코를 찾으셨나요?
얼핏 얼핏 코끼리 코 같은 것들이 보이기는 하지만
과연 내코의 코가 맞을지!
이 그림만 봐도 그림작가의 센스가 놀랍네요,
무엇하나 그냥 스쳐 지나갈 수가 없어요!

 

 


내코의 코를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알고보니
코의 주인이 따로 있었어요!
기가막히게도 막 새의 알을 집어 삼키려던 순간에
들키고 만거죠!
달님도 깜짝 놀라 두손으로 눈을 가린 모습이 너무 깜직하죠!
뱀이 놀란 표정도 압권!
하지만 둥지안의 알이 무사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절묘한 타이밍으로 둥지속 알은 무사할 수 있었지만
내코는 다시 코를 찾아야해요!
앗, 이번엔 내코가 정말 자기 코를 찾은걸까요?
가만 보면 하늘의 달님이 내코를 따라
달빛을 비춰주고 있어요,
달빛이 비추는 곳이 환하게 빛나는 그림책을 보다 보면
해가 뜬거 같은 착각을!ㅋㅋ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시리즈는 전문이
영어로도 실려 있어
세계의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아이코 내코가 잃어버린 코를 어떻게 찾았을지
무척 궁금하시죠?
숲속 어딘가에서 잃어버린 코를 찾기 위해
한밤중의 숲을 모험하는 두 친구!
어두운 숲이 무섭기만 한 공간이 아니라
신비로운 것들로 가득한 공간이 되어
우리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는 그림책이기도 하구요!
게다가 이 그림책에는 놀라운 반전이 숨어 있어요!ㅋㅋ


마치 손전등을 들고 밤의 숲을 걷는것만 같은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이 그림책!
책장을 넘길때마다 어떤 신비로운 것들이
숨어 있을지 기대가 되구요
보고 또 들여다 보면서 숨은 그림을 찾게 되는
마법의 그림책이에요^^

책속에는 밤의숲에서 동물친구들을 찾아볼 수 있는 그림이 한장 따로 들어 있어요,
숨은 그림 찾기 좋아하는 아이들과 엄마 아빠가 함께 하나하나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
우리 아이들에게 호기심은 물론 상상의 나래를 활짝 펼 수 있게 해주는 환상적인 그림책!
엄마인 제가 오히려 홀딱 반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