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폭폭 동물기차가 온다면
친구랑 나랑도 함께 탈 수 있을까요?
서로 마음이 잘 맞는 친구도 한마음이 되기 어려운데 서로 사이좋지 않은 친구라면?
아이들의 그림책이지만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여러 생각을 하게 만드는 이런 그림책!
참 좋아요!

칙칙폭폭동물기차
컬러링북도 부록으로 들어있어 아이들이 더 좋아할거 같아요!
창밖으로 내다보고 있는 동물친구들!
이제 만나러 갑니다.

어느 햇볕 쨍쨍한 날,
하마와 사자는 서로 으르릉대면서 기차를 기다려요!
어딘가 시원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
ㅋㅋ

코끼리기차가 드디어 도착했지만 서로 그만 밀쳐지는 바람에 기차에 타지 못하고 말아요!
서로를 탓하면서 말이죠!
에구에구 서로 쪼금만 양보하면 탈 수 있을텐데
왜 그렇게 서로를 싫어하는지...

이번엔 얼룩말기차가 오는가 싶었는데
기차역에 서지도 않고 쌩 가버리네요!
사자가 잡아 먹을까봐 겁을 먹은거에요!
참 생각이 기발한 그림책!
얼룩말에 사자에게 자리를 내 줄리 없죠!

이번엔 홍학이 탄 기차가 왔어요!
어머 그런데 이번에도 탈수가 없어요!
왤까요?
생각해보면 참 단순한 거지만
이 또한 작가의 기발한 센스!

드디어 타게 된 기차는 북극곰 기차!
북극곰이 탄 기차라니 샹각만해도 춥네요!
하마와 사자고 추울텐데 어떻게 견디죠?
마음이 이쁜 우리 아이들은 분명 이런 말을 하겠죠!
둘이 같이 앉아서 서로 꼭 안아주면 되겠네!
상상대로 될지어다 뿅뿅뿅!
그런데 북극곰 열차는 어디로 가는걸까요?ㅋㅋ

재미난 동물기차 이야기가 끝나면 노래도 나와요!
돌림 노래를 부르듯 동물기차를 소환하게 되는
재미난 노래까지 만들어 놓다니 정말 짱!

서로서로 생긴 모습이 다르고 성격도 다르지만
서로 의지 할 수 있는 친구가 되는 이야기!
재미난 동물기차를 타면서 배우게 되네요!
이 더운 여름 우리친구들은 어떤 기차를 타고 싶을까요?
어떤 기차를 타던 친구와 함께라면 오케이!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