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림책 참 좋아해서
북극곰 2기로 활동중이거든요!

 

 


이번에는 아이들 그림책과 ‘스트로베리베리팡팡‘이랑
폴란드 판타지동화 ‘카이투스‘책이 왔어요!
그리고 착착 접는 종이 저금통 선물이랑!

 

 


카이투스
책소개>>ㅡㅡㅡㅡㅡ
폴란드 최고 문학상을 수상한 작가 야누쉬 코르착의 판타지 동화이다. 코르착은 카이투스의 기상천외한 모험담을 풍부한 상상력으로 그려냈다. 더불어 독자들은 마법사의 꿈을 실현시켜 나가는 카이투스를 통해 자유를 만끽하게 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폴란드 판타지 동화라니 은근 기대되네요!
게다가 이야기 소재가 마법이라니 더더욱!


그리고 또하나의 신간 그림책!
[스트로베리베리팡팡]
책소개ㅡㅡㅡㅡㅡㅡㅡㅡ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29권. 동물 친구들의 방귀 소리에 웃음이 팡팡 터지는 유쾌한 그림책이다. 이루리 작가가 지도한 ‘이루리 볼로냐 워크숍‘을 통해 완성된 작품이다. 그림책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행복하게 해 주고 싶다던 하선정 작가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아이들에게 큰 웃음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그림책을 세상에 내놓았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북극곰 그림책들이 참 기발하고 감동적인게 많답니다.
그림책은 아이만 보는 거라고 생각하시는 건 아니시죠?
가끔은 그림만 봐도 힐링이 될때가 있어요!
뭐 아니면 또 어때요!ㅋㅋ

 

 


그리고 종이저금통접기!
요거 칼이나 풀 없이 접어서만 만드는
신기한 저금통 접기네요!

 

 


귀엽고 깜찍해요!
동전 모으기 딱 좋을듯!

 

 

 


그리고 ‘늦게 온 카네이션‘은 제가 고른 선물 책!
이순원님의 책은 내용이 참 감동적이거든요!
그림작가님의 그림으로 더 감동을 주기도 하구요!
북극곰 그림책 참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