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누나 속편 마스다 미리 만화 시리즈
마스다 미리 지음, 박정임 옮김 / 이봄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마스다미리의 ‘내 누나‘ 책이 왔어요!
3년만에 나온 속편!
준페이 누나는 3년동안 어떻게 변했을까요?

 


사실 저도 남동생이 있지만
그닥 친한편이 아니어서
그 아이는 누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준페이처럼 이런 대화를 나눠 본 적이 없다는 걸
문뜩 깨달았어요!ㅠㅠ

 


3년전 내누나 책을 찾아보니 있네요!
벌써 3년전이라니....
비슷한 느낌의 책 표지!
전편은 노랑이었는데 이번엔 핑크!
사은품은 컵받침!
종이여서 소장용으로!ㅋㅋ

 

 

 


역시나 띠지를 벗기고 자켓을 벗기니
또 다른 표지!
마스다미리의 책도 벗기는 재미가 있어요!ㅋㅋ

여자들이 네일아트를 하는 이유?
남자들에게 ‘이야기하기 편하다, 손이 예쁘다(?)라고 말하는 이유?
소파에 드러누워 다리를 소파위에 쭉 올리고 있는 이유?
동창회전에 졸업앨범을 보는 이유?

읽다보면 뭐 아닌것도 있지만
심리 공감하게 되는 이야기들!
20~30대에게 훨씬 공감 받을거 같은 마스다미리 책!
준페이의 ‘내 누나‘속편 만나보세요!^^
나도 모르는 나를 알게 될지도 몰라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