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고 뉴욕 (2017~2018년 전면 개정판)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저스트 고 Just go 해외편 13
조숙영 글.사진 / 시공사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혹시 뉴욕 여행 계획중이세요?
저도 여행 목록 중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에 올려 놓고 있기도 한데요! 저스트고 뉴욕 여행서를 보면서 꿈을 향해 한발 내디뎌봅니다.





저스트고여행서가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에디션을 출간했네요! 
넘 귀여운 카톡 프렌즈가 함께 하는 여행서라니 여행서 펼치는 재미가 배가 되네요!ㅋㅋ
여행서 볼 때는 메모노트와 펜 그리고 포스트잇을 꼭 준비해야해요! 
일단 어디를 가고 싶은지 목록을 작성해서 여행계획을 세우는게 좋거든요!







부록으로 트레블포켓이 있으니 휴대용 지도도 펼쳐놓고 하나하나 표시하면서 보면 더 좋아요! 
나중엔 이 지도를 들고 다니기 때문에 지도에 내가 가고자 했던 곳을 표시해 두면 
지도만으로 여행을 할 수 있거든요!



게다가 뉴욕 미니 지도책이 들어 있어서 두꺼운 여행서 들고 다닐 필요 없어요! 
뉴욕미니지도책이랑 휴대용 지도만 있으면 뉴욕자유여행 준비 끝!
물론 어디를 어떻게 갈지 알아보고 가야겠죠?




일단 컨텐츠를 살펴봐요! 카톡프렌즈 넘 귀요미!ㅋㅋ 
뉴욕에서 꼭 해봐야 할 것들, 추천일정, 여행지 정보와 근교지역, 
숙소, 여행준비등 꼭 필요한 목록들이네요! 
이중에 제일 먼저 살펴봐야 할 항목이 추천 일정이에요! 
얼마나 머물지를 결정하게 되면 여행 일정짜기가 훨씬 더 쉬워지거든요! 
그리고 다음으로 숙소와 여행준비!



저는 요즘 짧은 시간 머물기보다 그곳 현지의 느낌을 만끽하는 여행이 좋더라구요! 
그러니 좀 긴 일정을 살펴봅니다. 
4박 5일도 그렇게 길지는 않지만 주머니 사정도 생각하고 
또 날 기다리는 가족들도 생각해야죠! ㅋㅋ




제일 먼저 뉴욕에서 꼭 해봐야 될 것들을 살펴보고 내가 꼭 해보고 싶은 것들을 적습니다. 
뭐 하나 빠트리고 싶은게 없지만 꼭 해봐야 하는것에집중해야죠! 
뉴욕의 야경, 뉴욕이 배경인 영화, 길거리 음식, 브런치 카페, 북카페,
 벼룩시장, 뮤지컬, 그리고 공짜로 할 수 있는 것들! 
뉴욕이 배경인 영화는 꼭 보고 가야겠어요!




꼭 해봐야 할 10가지를 보니 벌써 마음이 설레네요!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센트럴 파크,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뉴욕의 명물, 하이라인 산책, 브러드웨이 뮤지컬 , 브루클린 브릿지 걷기, 
뉴요커처럼 브런치 즐기기, 소호에서 쇼핑, 쉐프의 맛집 탐방!




자유여행 할때는 목적지를 정하고 어떻게 가야할지를 잘 알아둬야 해요! 
저스트고 뉴욕 여행서에서는 가장 핵심이 되는 도시를 소개하고 
추천 코스와 여행지 정보 그리고 가는 방법과 숙소 맛집 쇼핑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준답니다. 
책을 보며 내가 가고자 하는 곳을 지도에 표시하고 
지도에 무엇을 보고 할건지를 적어두면 더 좋아요!

뉴욕의 근교지역도 소개 되어 있어서 좋은데요!
서울 도심 주변에도 갈곳이 참 많은것처럼 뉴욕 주변 근교에도 갈 곳이 많을듯!

그리고 이제 여권과 비자, 그리고 항공권 예약, 환전등 
짐을 어떻게 싸야하는지에 대한 정보도 알려줘요! 
사실 여행갈때마다 짐을 얼마나 싸여 하는지 난감한데 
저스트고 뉴욕 참고해서 짐을 싸면 수월할듯!

이제 여행서를 보며 리스트를 만들고 정보를 수집했으니 떠나면 되는건가요? 
여행은 어쨌거나 준비하고 알아보고 그럴때 가장 설렌다는 사실! 
하지만 비행기 티켓을 끊으면서 진짜 여행은 시작 되는거잖아요, 
책을 보며 뉴욕을 어떻게 구경할 지 체크했다면 이제 티케팅 하러 가자구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