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이야기 자수
아사가 나오코 지음, 배혜영 옮김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16년 8월
평점 :
절판


제가 요즘 제정신이 이닌듯!
ㅋㅋ

엊그제는 파리를 테마로 에펠탑을 수놓았었는데
오늘은 동화속 이야기 자수 놓는중이거든요!
더위를 정말 단단히 먹었나봐요ㅋㅋ

막 동화속에서 튀어 나온거 같은
나무들, 꽃들, 새 그리고 동물들 등등
하나같이 넘 귀엽고 앙증맞고 사랑스러워요!

수를 한번 놓기 시작하니 자꾸 하게 되는걸보니
중독성 있는듯!
잘 하지도 못하면서 막 덤벼서 그냥 일단 놓고 보자 식!
ㅋㅋ

언제나 자수 책을 보면
스티치 기법이 참 친절하게 나와 있잖아요!
그런데 그걸 한번씩 다 놓기란 쉽지가 않아요!
이 책에는 하나의 작품을 만들면서
기본적인 자수를 모두 놓을 수 있는
베이직 태크닉 자수 놓기가 있네요!
수를 다 놓게 되면 아주 멋진 나무 한그루가 완성!

지금 한창 중간쯤 놓고 있는데 동그라미가 잘 안되요!
그래도 그냥 밀어부치고 있슴돠!
뭐 어떻게든 하다보면 완성은 하겠죠?
색도 하얀색 대신 저는 이런 저런 나무색으로!

수를 놓다보니 여러가지를 익히게 되요!
실을 너무 길게 하면 자꾸 꼬이거나 보풀이 인다는 사실과
동그라미는 가운데 선을 그어서 시작하는게 편하다던가
스티치의 중심을 어디다 둬야 하는지 등등
마치 이번이 처음인것처럼 수를 놓고 있어요!

이 책 넘 맘에 드네요!
수 한번 놔 보실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