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리릭 국수와 파스타
김선미 지음 / 조선앤북
한식 국수, 아시안 누들, 파스타까지
네이버와 이글루스에서 인기 요리 블로거로 활동 중인 저자의 조리법은 음식 본래의 맛은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누구든지 금방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면 요리라고는 라면밖에 끓여본 적이 없는 요리 초보들도 이 책의 레시피를 따라가다 보면 맛깔스러운 국수와 파스타를 척척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짜지 않은 반찬
김외순 지음 / 도도(도서출판)
260가지 짜지 않은 저염 반찬 만들기 비결
오이, 호박, 시금치, 콩나물, 감자, 달걀, 두부 등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거나 냉장고에 항상 구비되어 있는 저렴한 기본 재료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반찬, 생선, 해산물,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의 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새롭게 재탄생시킨 인기 반찬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소개하였다.
자세를 바꾸면 통증이 사라진다
리처드 브레넌 지음 / 물병자리
요통, 두통, 관절염을 저절로 해결한다
몸의 무의식적인 움직임을 의식하고 조절해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알렉산더 테크닉 워크북이다. 아직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알렉산더 테크닉은 이미 1세기 넘게 전 세계인의 극찬을 받아왔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이 워크북은 혼자서 따라하기 쉽게 다양한 연습하기와 컬러사진 및 풍부한 도해로 구성되었다.
자수의 기본 (스프링북)
솜씨연구소 엮음 / 솜씨
처음 하는 자수, 이 책 하나면 오케이!
자수에서 사용한 여러 스티치 중 주로 쓰이는 기본적인 것들을 선별해 모은 스티치북이다. 러닝 스티치, 아웃라인 스티치, 너트 스티치, 버튼홀 스티치 등 기본 스티치와 이를 응용한 스티치까지 자수에 필요한 거의 모든 스티치를 담았다. 또한 포켓 사이즈, 스프링 제본이라 언제 어디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활용도 만점이다.
다시 파리에 간다면
모모미 지음 / 이봄
파리의 시간은 천천히 흐른다
두 번째로 샹젤리제 거리를 찾은 지은이는 인파를 피하려 우연히 골목길로 들어갔다가, 고요한 파리의 일상을 목격한다. 테라스에서 화분에 물을 주는 할머니, 공원 벤치에서 책을 읽는 남자. 이 책에는 ‘핫한 여행지 다녀오기’가 아닌, ‘정말 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담았다. 혼자, 조용히 당신이 좋아하는 도시를 마음껏 사랑하고 오는 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