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래빗 시리즈 10종 세트
베아트릭스 포터 / 소와다리
베아트릭스 포터 베스트 콜렉션 10종 세트
1902년 영국의 초판 인쇄본을 그대로 재현한 '베아트릭스 포터 콜렉션' 오리지널 에디션. 피터 래빗 시리즈 1~9권의 이야기와 <피터래빗 이야기>를 색칠동화로 구성한 1권을 묶어 10권 세트를 만들었다. 70% 할인
아빠! 사마귀는 어떻게 그려?
앙꼬, 찐빵 / 꿈터
6단계로 완성하는 곤충 그리기
무당벌레, 매미, 잠자리... 주변에서 쉽게 보는 곤충 16종을 그려본다. 각 곤충의 특징을 6단계로 나누어 간단히 그릴 수 있게 설명한다. 앙증맞은 무당벌레나, 까만 밤의 반딧불이, 파란 하늘의 잠자리를 따라 그리다보면 그리기 실력은 물론, 자신감도, 감성도 쑥쑥 자랄 것이다. 30% 할인 + 미니 스케치북 증정
정리 정돈은 나의 힘
방정환 / 명주
정리 정돈으로 아이들의 시간과 생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정리 정돈과 청소는 단순하게 더러운 것을 빗자루로 쓸거나 걸레로 닦아내는 것만이 아닌 정신적인 영역과도 긴밀하게 연결된다. 이 책은 청소를 통한 행복감, 시간과 생각의 관리, 삶의 목표 설정과 실행 등 삶 전체와 연결되어 있음을 알리고 그에 따른 실천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생각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 정리 정돈의 개념과 중요성부터 청소를 통한 자기 변화, 노트 정리법까지 체계적으로 소개했다.
거리의 이야기꾼 전기수
정창권 / 사계절출판사
조선 시대의 책 읽어 주는 사람
조선 후기 한양,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면 어디든 가리지 않고 <춘향전>, <심청전> 같은 소설을 읽어 주던 사람들이 있었다. 전기수라 불리던 이들은 목소리와 표정, 몸짓을 통해 인물의 감정과 행동을 실감 나게 전달해 주는 비상한 재주가 있었고, 서민들과 여성들은 이야기에 푹 빠져 울고 웃었다. 실제 기록에 나오는 전기수들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해서 조선 시대 생활문화상을 생생하게 그려낸 어린이 역사교양책.
수학식당 2
김희남 / 명왕성은자유다
초등 2학년을 위한 스토리텔링 수학
세상을 이해하려는 수학식당과 세상을 다스리려는 학수식당의 대결 2라운드! 수학식당 1권이 1학년 수학 단원 중심으로 다룬 데 이어 수학식당 2권은 2학년 수학 단원을 중심으로 메뉴를 꾸몄다. 수학식당의 인기 메뉴, 식당을 방문한 다양한 손님들과의 에피소드를 따라가며 시계 보기, 규칙 찾기, 표와 그래프 등 수학의 개념과 즐겁게 만날 수 있다.
가르치고 싶은 엄마 놀고 싶은 아이
오은영 / 웅진리빙하우스
공부, 학습이 아니라 양육이다!
<불안한 엄마 무관심한 아빠> <아이의 스트레스> 등을 통해 부모와 아이의 마음을 달래주었던 오은영 박사의 공부 코칭. 공부로 시작되어 공부로 귀결되는 대한민국 육아, 부모와 아이 마음속에 바위처럼 얹혀있는 학습 문제를 오은영식으로 풀어준다. 아이 공부, 학습이 아니라 양육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