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 코바늘뜨기를 하는 중인데
집에 가지고 있는 뜨개책 총동원!
마땅한 아이템이 없어 찾던 중,
반가운 신간이 나왔네요.
손뜨개 인형 한번 도전해볼까 싶어요.

그리구 고양이 책.
탐납니다.
커피연구소 커피는 무슨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기대되구요.!^^


절편 플라워
천연가루로 색을 낸 쫀득한 절편 반죽으로 꽃을 빚는 방법을 소개한 레시피북이다. 절편 플라워는 버터크림 플라워나 앙금 플라워와 같이 파이핑을 해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빚어 만드는 꽃이기 때문에 손재주가 없는 사람들도 쉽게 만들 수 있고 완성도 또한 높은 것이 특징이다.

커피 연구소
커피비평가협회 공식 추천 도서. 저자인 숀 스테이먼은 커피를 학문으로서 연구하고 체계를 세운 최초의 커피 연구자다. 그는 과학의 렌즈로 커피의 세계를 들여다보며, 커피콩의 가공, 로스팅, 추출, 시음 등 한 잔의 커피가 완성되는 과정을 체계적이면서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다.

치비루의 코바늘 손뜨개 인형
한 편의 동화를 읽는 듯한 사랑스러운 손뜨개 책으로, 프랑스 파리의 외딴 시골에 있는 지미구루미 마을을 배경으로 한다. 아버지가 만든 빵을 바구니에 담아 마을로 달려가는 당나귀 로베르,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상대인 개구리 선원 미카엘을 떠올리며 연기 연습에 한창인 고양이 이본느, 기품 있고 점잖은 모습으로 들판을 뛰어 다니는 귀족 토끼 고든 씨 등 15가지의 동물 인형을 소개한다.

팔레트 테이블
모어파슬리 작가의 인기 작품을 직접 컬러링해본다. 이번 책은 물감 작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링북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커피, 케이크, 머핀, 마카롱, 티, 그리고 파리지앵의 무드까지 느낄 수 있는 멋진 작품들을 한 권에 담았다. 그림마다 들어 있는 세심한 단계별 가이드를 참고하면 누구나 쉽게 퀄리티 있는 그림을 완성할 수 있다.

나만 없어, 냥냥이

우리가 볼 수 있고 사랑하는 품종 고양이들을 소개하면서 고양이를 키우기 위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지식을 소개한다. 고양이는 정말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고양이를 제대로 모르는 상태에서 고양이가 주는 행복만을 바라게 된다면 쉼없이 빠지는 털부터 많은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 따라서 입양 전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것들을 알고 싶다면 좋은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나이듦의 반전

임상교수이자 의사이며 의료 관련 행정가이기도 한 라슨 박사와 건강 저널리스트인 데클레어는 이 책에서 장애를 줄이고 활동적인 삶을 유지하면서도 건강하게 늙어가는 방법을 과학적으로 제시한다. 라슨 박사는 많은 임상 데이터와 자신의 경험을 통해 노화에 따른 문제의 해결책으로 만병통치약을 제안하기보다는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주장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