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얼마 안 남겨두고 선물같은 책이 왔어요. 산타와 함께 춤을! 산타와 어떤 춤을 추게 되는걸까요? 육중한 몸매에 하얀 수염을 날리며 몸을 흔들어대는 산타를 상상하니 절로 웃음이 나네요.

크리스마스 이브날 산타가 꼬마에게 선물을 주러 왔어요. 그런데 갑자기 산타가 주문을 외우며 춤을 추네요. 그리곤 하얀 털을 뽑아 후~ 부니 선물이 뿅~하고 나타나요. 그 사이에 꼬마가 어디론가 사라져버렸어요. 어디로 간걸까요?

꼬마아이는 자지않고 산타를 기다리다가 산타의 춤을 보고 그대로 흉내내어 똑같이 마법을 부려요. 산타는 기특한 꼬마소녀를 데리고 이브날 밤 온세상에 선물을 주러 다닌답니다. 엉덩이를 흔들고 온몸을 흔들어 주문을 외우고 춤을 추면서요!

선물을 모두 나눠준 후 산타는 고마운 꼬마 소녀에게 마지막 소원을 빌어보라며 춤을 추고 하얀 털을 하나뽑아줘요. 꼬마의 마지막 소원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꼬마의 소원은 산타를 오래오래 보는거였어요. 하얀 수염이 검은 털이 되어 젊어진 산타! 기특한 꼬마네요.

귀엽고 깜찍한 그림이 인상적인데다 산타가 새가되어 날아가는 마법같은 장면은 진짜 판타스틱한 산타와 함께 춤을! 우리도 올해는 아이들과 함께 마법의 주문을 외우고 산타춤을 추며 산타를 기다려볼까요? 메리메리송송송, 해피해피추추추, 쉐킷쉐킷콕콕콕, 플라이플라이포올짝 레디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