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셀프 트래블 - 호이안.후에, 2018-2019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33
이은영 지음 / 상상출판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휴가를 어디로 갈까 고민중인데 신랑도 저도 고수 가득 넣은 쌀국수 좋아라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배트남이 어떨까 하고 있는데 마침 다낭 최신판 여행서가 내 손에 착!ㅋㅋ

사실 배트남인 여름이 덥고 습해서 정말 힘들다고 해요. 하지만 자고로 여름 휴가는 뜨거운 맛을 즐기러 가는거라죠. 배트남 도시중에 그나마 다낭은 화창한 날씨라고 하네요. 해서 해수욕 하기 정말 좋은 날씨! 해수욕보다 골목을 걷거나 호이안 올드타운을 걸으며 돌아다니고 싶다면 겨울을 추천! 아무튼 셀프트래블 책 보며 여름 휴가 계획 잡아봅니다.

복잡한거 싫고 그렇다고 휴양만 하기는 뭔가 좀 아쉽다면 다낭이 최고의 여름휴가지랍니다. 해수욕도 하고 올드타운도 걸으며 관광도 하고 저렴하고 우리 입맛에 맞는 맛집도 많아서 미식가들에게 좋다네요. 먹는 거 즐기는 우리 신랑님에게 딱인듯! 치안도 좋고해서 자유여행지로 최적!

다낭과 호이안과 후에는 가까운 거리에 있어 다녀오기 좋답니다. 사실 휴양을 목표로 배트남을 가고 싶지만 그래두 주변에 볼거리라 있으면 좋잖아요. 다낭의 으리번쩍한 대도시를 벗어나 후에의 왕궁과 왕릉도 둘러보고 호이안의 올드타운을 살짝 걸어보는 것도 좋을듯! 참 다낭에는 우리 한강의 이름과 똑같은 한강이 있다는데 갠적으로 그게 젤 궁금하네요. 어째서 이름이 똑같을까요?ㅋㅋ

아무래도 가장 궁금한 항목은 바로 이 먹방여행! 휴가 기간 내내 배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만 하는데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강황 넣은 노란 쌀가루 반죽과 온갖 해산물로 만드는 배트남씩 부침개 반쎄오, 돼지고기 꼬치구이 넴루이, 고기랑 야채랑 쌈싸먹는 방짱팃하오, 소고기 쌀국수 퍼보등등 이걸 다 맛보고 오고 싶네요. 당장!고수는 많이!ㅋㅋ

여행가이드북을 가지고 다니기 부담스러우니까 다낭 맵북! 지도에 가고 싶은 곳을 표시해서 요 맵북만 들고 다니면 되겠죠! 각 지역별로 가는 방법과 버스노선등 다양한 팁이 실려 있구요 호텔이나 리조트와 맛집에 대한 정보가 많아서 자유여행이나 배낭여행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여행서 셀프트래블 다낭! 얼른 배트남 비행기표 티켓팅하러 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