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양 2018-02-13  

안녕하세요. 


혹시 선생님이 번역하신 <에티카>가 언제쯤 출판될지 알 수 있을까요? 경기도 양평에서 친구들과 서양철학을 쭉 훑어가며 세미나 하고 있는데 올해는 스피노자를 중심으로 공부해 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선생님의 번역본이 나온다면 시기를 맞추어 보고 싶어서, 이곳을 찾아와 여쭈어 보게 되었습니다. 


 





 
 
balmas 2018-02-14 00:0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전자양님. [에티카] 번역 출간 일시는 확실치는 않습니다. 제가 다른 밀려 있는 일들이 많은 데다가, 지금도 번역을 보면서 용어라든가 하는 것을 조금씩 수정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올해 안에 출간하고 싶기는 한데(^^;) 확실히 출간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워보이네요. 아무튼 최선을 다해서 좋은 번역본을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전자양 2018-02-14 11:3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네 감사합니다. 긴 호홉으로 기다려야겠네요. :)

zelluri 2021-02-26 18: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선생님 안녕하세요 혹시 제가 친구 신청한 것을 수락해주실 수 있으신지요. 번역 용어 관련해서 질문 드릴 것이 있는데 여기서 문의를 드려도 될 지 모르겠습니다 정확히는 들뢰즈의 virtualization 과 actualization 개념의 번역인데.....좀 길게 설명드려야 할 것 같아서 따로 메일 주소를 알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현재 연세대 영문과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고 메일 주소는 zelluri7@gmail.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