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센터는 알라딘에서 보내드리는 중요한 소식들을 알라딘 첫페이지 화면에서 즉시 확인하고 바로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알림센터에서 제공해드리는 소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배송알림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황을 알려드립니다. 단 판매자 직배송 주문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2. 상품알림 : 문자와 메일로 받으시는 신간알리미, 재출간알리미, 중고등록알리미를 알림센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중고판매 : 판매 등록하신 상품에 대해 주문이 발생하면 바로 판매자 매니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1:1 문의 : 고객센터에 문의하신 건에 대해 답변이 등록되면 알려드립니다. 
  5. 이벤트 당첨 : 참여하신 이벤트에 당첨되면 알림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최저가격마일리지 : 최저가격 계산기 서비스란 베스트셀러 1만 여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출고완료 시점에 주요 인터넷서점과 가격을 비교하여 자동으로 차액을 마일리지로 보상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 대상 상품을 주문 후, 차액이 발생할 경우 알림센터에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7. 댓글 알림 : 고객님의 글에 다른 분들이 댓글을 작성하시면 알림센터에 댓글이 표시됩니다.
  8. 공지사항 : 고객님들께 꼭 알려드려야 할 중요한 소식이나 편리한 알라딘 신규 서비스가 시작되면 안내해드립니다. 


알림센터는 고객님의 PC에 저장된 쿠키를 참고하므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알림 메시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이러한 방식을 원하지 않으신 경우, 1) 알라딘 이용 후,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2) 추천마법사 > 설정 메뉴에서 설정을 풀어 주십시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