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북앤라이프 상품권

(주)한국문화진흥에서 발행되는 컬쳐랜드상품권(모바일문화상품권)을 컬쳐캐쉬로 전환하여 알라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한국도서보급의 웹사이트 북앤라이프닷컴(http://www.booknlife.com)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캐시충전 > 도서문화상품권 또는 기타 결제로 잔액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 방법 보기



2. 해피머니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을 알라딘 사이트 내에서 환전 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먼저 해피머니 사이트(http://www.happymoney.co.kr)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가지고 계신 해피머니 상품권을 해피캐쉬로 충전해주세요.
2) 해피캐시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는, 해피머니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충전된 캐쉬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환전 가능 최소 금액은 10원입니다.)
3) 환전된 알라딘 적립금은 알라딘 나의계정 > 알라딘통장 > 적립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본 적립금 유효기간은 전환 후 5년입니다.
5) 알라딘 적립금으로 전환한 후에는 해피머니 상품권/해피캐시로 다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6) 전환된 알라딘 적립금은 알라딘 사이트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현금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전소 바로가기



3. 네이버 책쿠폰


네이버 책쿠폰을 알라딘 사이트 내에서 환전 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알라딘 환전소에서 “알라딘 적립금으로 환전하기” 버튼 클릭 → 환전 팝업창에서 네이버의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2) 전환 가능한 네이버 책 쿠폰 금액을 조회한 후 , 원하는 환전금액을 입력하여 환전합니다. 
3) 환전된 알라딘 적립금은 나의계정> 알라딘통장> 적립금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본 적립금은 도서 구매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전환 후 1년입니다. 
5) 전환한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 및 네이버 책쿠폰으로의 재전환이 불가능합니다.

환전소 바로가기



* 알라딘 온라인 사이트 전용으로 결제되며, 중고매장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