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1. 알사탕이란?
알라딘에서 알사탕 구매 이벤트 참여, 틀린그림찾기, 리뷰 쓰기 등의 활동에 대하여 감사의 마음으로 드리는 새로운 사이버머니입니다. 알사탕 사용 및 적립 내역은 나의 계정> 알사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알사탕 사용하기

- 할인쿠폰 교환응모하기
책 구입할 때, 부담을 덜어 드릴께요. 알사탕으로 원하시는 금액의 할인쿠폰으로 바꾸어서 결제하실 때 사용하세요. 전체 구매 금액의 제한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더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문자 메시지 이용권 교환응모
알라딘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문자 메시지 이용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통사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더 좋아요~!

- 알라딘 선물상품권 교환응모
알라딘에서 책, 음반, 화장품 구입할 때 현금 대신 바로 결제할 수 있는 편리한 상품권입니다.

- 매일 경품에 응모하기
로또보다 행복한 공짜 선물에 응모하세요. 1일 1회 매일매일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됩니다.
알사탕을 많이 갖고 있지 않아도 몇 번씩 응모할 수 있으니 일단 한 번 해보세요~


3. 알사탕 모으기

- 책 구매하기
알사탕이 붙은 요즘 신간을 구입하시면 알사탕을 드립니다
가장 많은 수의 알사탕을 드리니, 책 주문 전 상품정보, 책 주문 후 주문내역 페이지를 꼭 확인해보세요!

- 단 하루만! 알사탕 500개
매일매일 단 하루만! 알라딘에서 선정한 단 한권의 도서를 구입하시면 알사탕 500개를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