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댓글을 달아서 처음 알았는데 알라딘 서재에도 방명록이 있네요. 

어떻게 찾아 가는지도 몰라 한참을 뒤지니 오른쪽 상당 <나의 서재>를 클릭하니 나오네요. 

답을 달 수 가 없이 이곳에 올립니다. 참고 하십시오.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로이드 존스의 관심이 많이 떨어진 것인지 거의 나오지 않고 있네요. 최근에 나온 책들입니다. 그런데 예전에 나온 책들을 개정 재판하고 있네요.  한때 로이드 존스에게 빠져 미친 듯이 읽은 기억이 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