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2017. 5. 30. ~ 6. 25.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

 

 

잭 - 김보장, 캐서린 - 김경선, 존 - 송유택, 캣 - 양지원

 

 


결혼과 이혼. 남녀의 관계, 부부, 그리고 부모.


딱히 내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은 아니라고 짐작했다. 그리고 옳았다.


원체 로맨스극을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고, 다음날 결혼/이혼한다는 내용의 극에 공감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도 이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매우 좋은 뮤지컬이다.


실력 좋은 배우 네 명의 조합, 연출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노래도 튀거나 일부러 멋부리려 하지 않았고.


시놉시스, 극, 연출, 배우, 음악(피아노&퍼커션)의 조합이 잘 어우러진, 한 마디로 좋은 뮤지컬이었다.


엄청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연예인(혹은 연예인급 뮤지컬배우)가 나오지 않아서인지 내가 1열 중앙좌석 티켓을 쉽게 구했던 것이 미안할 정도로.


김경선배우의 소극장 연기를 처음 보았는데, 좋았다. 매우.


처음부터 끝까지 진지하게 팽팽한 실마냥 끊어질 듯 날카로운 스릴러/추리/남성 2인극 뮤지컬보다 극의 흐름을 놓치거나 엉뚱한 방향으로 빠지지 않으면서 중간에 웃을 수 있는 이런 뮤지컬이 더 좋다.


투모로우 모닝. 좋은 뮤지컬이었다.

- 공연을 보면서, 공감이 되지 않아도 좋다고 느끼는 뮤지컬을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다고 생각했다.


캐서린이 아담을 잃어버리고 잭에게 "상처가 사람을 강하게도 만들지만, 부숴뜨릴 수 있다."고 말한 내용은 극의 내용과는 상관없이 와닿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