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라, 두려움 없이 - 톨텍 인디언이 들려주는 사랑의 가르침
돈 미겔 루이스 지음, 김이숙 옮김 / 더북컴퍼니 / 2005년 4월
평점 :
절판


집에 있는 책을 한 권씩 꺼내어 읽고 있다.
10년 전에 읽었던 책도 다시 읽고 있다. 10년 전의 내가 지금의 내가 다른 사람인 듯, 책을 읽고 느끼는 생각과 감정이 다르다.

나에게 생기는 모든 일은 내가 선택한 일의 결과이다.
내가 느끼는 모든 감정은 나에게서 비롯되었다.
내가 나에게 솔직하고, 솔직하게 생각하고 느낀다면. 나의 감정과 나에게 일어난 모든 일을 남의 탓이 아니라 나를 변화시키기 위하여 사용한다면 내가 스스로를 바꿀 수 있고, 내 주변의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을까?

 

접힌 부분 펼치기 ▼

두려움은 나의 문제다. - p71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면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다. 당신도 현재 모습 그대로이다. - p81 

펼친 부분 접기 ▲

 

나는 나다. 내 문제는 나에게서 출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